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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월 정액형 단말 보험 ‘케어 플러스’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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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August 14, 2020, 10:08:41

월 1만원 안팎 요금 내면 분실·파손 비용 지원 및 방문수리 제공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삼성전자가 자사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 모바일 제품에 보험 혜택을 강화한 월 정액형 서비스를 출시합니다.

 

삼성전자가 '삼성 케어 플러스(Samsung Care+)'를 14일 출시한다고 이날 밝혔습니다. 기존 스마트폰 보험이 보장하던 파손 및 분실에 더해 보증 기간 연장, 방문수리 등을 제공합니다.

 

스마트폰 파손 시에는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에서 할인된 비용으로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 처리를 위한 별도 서류 발급이나 수리비 청구 등을 거치지 않습니다.

 

 

또한 3회까지 스마트폰 방문 수리 서비스도 지원합니다. 분실 신고 시에는 타인이 이용할 수 없게 기기가 자동 잠금 처리되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해당 서비스에 가입하면 무상 보증 기간이 최대 1년 연장됩니다. 이에 따라 스마트폰은 기본 최대 3년까지, 태블릿, 이어버즈, 스마트 워치, 노트북은 최대 2년까지 보증합니다.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은 배터리 1회 교체 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노트북 상품은 연내 출시할 예정입니다.

 

자급제폰을 포함해 갤럭시 사용자 누구나 가입 가능합니다. 다만 스마트폰은 최초 통화일 이후 30일 이내, 태블릿, 이어버즈, 스마트 워치, 노트북 등은 구매일 이후 30일 이내에 가입해야 합니다. 월 이용금액은 스마트폰 기종마다 다릅니다. ‘갤럭시폴드’ 시리즈의 경우 월 1만3500원입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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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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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중공업, 러시아 즈베즈다에 일방적 계약해지 손해배상 청구

삼성중공업, 러시아 즈베즈다에 일방적 계약해지 손해배상 청구

2025.06.18 16:14:43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삼성중공업이 러시아 선주인 즈베즈다를 상대로 일방적인 선박공급계약 해지에 따른 손해배상을 청구하기로 했습니다. 삼성중공업은 18일 즈베즈다와 지난 2020년, 2021년에 각각 체결한 쇄빙 LNG운반선 10척, 셔틀탱커 7척의 선박 기자재 및 블록 공급계약을 해지하고 손해배상을 청구한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중공업은 "즈베즈다는 지난해 6월 삼성중공업에 일방적으로 해당 계약 해지를 통보하고 선수금 반환을 주장했다"며 "삼성중공업은 같은해 7월 싱가폴 중재 법원에 즈베즈다의 계약 해지 위법성을 확인하는 중재를 신청하는 한편 원만하게 합의하기 위한 협상을 해왔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그러나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이 장기화되면서 계약 이행 및 사업에 대한 불확실성이 점차 증대해 삼성중공업은 자사 권리 보호를 위해 계약해지 및 손해배상 청구를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삼성중공업은 이미 확보하고 있는 선수금 8억달러를 유보하는 한편 이를 초과하는 손실에 대한 배상을 청구할 것임을 즈베즈다에 통지했습니다. 삼성중공업 관계자는 "선주사의 위법한 계약해지가 근본적 원인"이라면서 "중재를 통해 일방적 계약취소의 위법성을 밝히고 정당한 손해배상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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