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Electronics 전기/전자

삼성전자, 월 정액형 단말 보험 ‘케어 플러스’ 출시

URL복사

Friday, August 14, 2020, 10:08:41

월 1만원 안팎 요금 내면 분실·파손 비용 지원 및 방문수리 제공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삼성전자가 자사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 모바일 제품에 보험 혜택을 강화한 월 정액형 서비스를 출시합니다.

 

삼성전자가 '삼성 케어 플러스(Samsung Care+)'를 14일 출시한다고 이날 밝혔습니다. 기존 스마트폰 보험이 보장하던 파손 및 분실에 더해 보증 기간 연장, 방문수리 등을 제공합니다.

 

스마트폰 파손 시에는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에서 할인된 비용으로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 처리를 위한 별도 서류 발급이나 수리비 청구 등을 거치지 않습니다.

 

 

또한 3회까지 스마트폰 방문 수리 서비스도 지원합니다. 분실 신고 시에는 타인이 이용할 수 없게 기기가 자동 잠금 처리되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해당 서비스에 가입하면 무상 보증 기간이 최대 1년 연장됩니다. 이에 따라 스마트폰은 기본 최대 3년까지, 태블릿, 이어버즈, 스마트 워치, 노트북은 최대 2년까지 보증합니다.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은 배터리 1회 교체 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노트북 상품은 연내 출시할 예정입니다.

 

자급제폰을 포함해 갤럭시 사용자 누구나 가입 가능합니다. 다만 스마트폰은 최초 통화일 이후 30일 이내, 태블릿, 이어버즈, 스마트 워치, 노트북 등은 구매일 이후 30일 이내에 가입해야 합니다. 월 이용금액은 스마트폰 기종마다 다릅니다. ‘갤럭시폴드’ 시리즈의 경우 월 1만3500원입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갤럭시 S25, 최단기간 300만대 판매 돌파…전작 대비 2달 이상 단축

갤럭시 S25, 최단기간 300만대 판매 돌파…전작 대비 2달 이상 단축

2025.08.05 14:50:0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005930]가 올해 2월 출시한 '갤럭시 S25 시리즈'가 지난 1일 국내 판매량 300만대를 기록했습니다. 갤럭시 S25 시리즈는 출시 이후 100만대, 200만대 판매를 전작보다 1~2주 이상 빠르게 달성 한데 이어 300만대 판매는 전작 대비 2달 이상 단축하며 역대 S시리즈 5G 스마트폰 중 최단기간 기록을 썼습니다. '갤럭시 S25 시리즈'는 역대 최고 성능과 개인화된 AI 기능인 '나우 브리프'를 탑재했습니다. 특히, 갤럭시 S 시리즈 사상 역대 최다인 130만대의 사전 판매 실적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출시 후에는 '생성형 편집'과 '슬로우 모션', '오디오 지우개' 등 소비자들이 자주 사용하는 갤럭시 AI 기능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갤럭시 S25 시리즈 장기 흥행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인 'New 갤럭시 AI 구독클럽'은 가입 1년 후 최대 50% 잔존가 보장 혜택으로 삼성닷컴 구매 고객 10명 중 3명이 가입하는 등 신제품의 흥행을 뒷받침했습니다. 한편, 하반기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 Z 폴드7'과 '갤럭시 Z 플립7'도 지난달 25일 출시 이후 전작 대비 크게 웃도는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갤럭시 폴더블 시리즈 사상 역대 최대 사전 판매 기록인 104만대를 달성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