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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니뮤직, BC카드 고객에 구독형 음악서비스 할인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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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ugust 03, 2020, 10:08:56

최장 6개월간 스마트음악감상 정기결제상품 파격적 할인가로 이용가능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지니뮤직이 BC카드 고객에 구독형 음악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일 지니뮤직(대표 조훈)은 BC카드(대표 이동면)와 마케팅제휴를 맺고 음악서비스 상품을 선보였습니다. BC카드 고객 1만여명이 대상입니다.

 

지니뮤직과 BC카드는 회원 전용 모바일 간편결제 플랫폼 페이북에서 ‘genie x 페이북구독 제휴프로모션’을 열고 고객들이 최장 6개월간 지니서비스를 최대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따라서 BC카드 모바일 앱 페이북을 통해 지니서비스 스마트음악감상 정기결제상품(정가 7400원, VAT별도)을 구매하는 고객은 최장 6개월동안 파격적인 할인가로 지니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은 1~3개월간 50% 할인된 가격 3700원, 4~6개월간 4700원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지니뮤직 이상헌 전략마케팅 단장은 “KT그룹사 BC카드와 협업으로 음악서비스 지니를 모바일 환경에서 장기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구독경제서비스 프로모션을 열었다”며 “앞으로 AI음악플랫폼 지니를 정기결제로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콜라보레이션 음악혜택을 꾸준히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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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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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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