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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V커머스 ‘안사고 뭐하니?’로 소상 공인 지원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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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July 24, 2020, 10:07:39

400개 소상공인 상품 60초 영상으로 홍보
양세찬, 이용진, 장동민, 장도연도 출연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위메프가 V커머스 (비디오커머스) 채널 '안사고 뭐하니?'를 활용해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개척에 나섰습니다.

 

24일 위메프에 따르면 ‘안사고 뭐하니?’는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진행하는 소상공인 V커머스 영상제작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소상공인들의 상품 홍보와 판매 활성화를 돕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영상 콘텐츠는 위메프 기획전 페이지, 유튜브 채널 ‘위메프’에서 시청할 수 있는데요. 방송 첫날인 27일에는 바다본 홍게떡볶이, 치즈폭탄 떡볶이, 대패오징어 등 3개 상품의 영상이 공개됩니다.

 

홍보 영상은 60초 안에 상품의 핵심 판매 포인트를 재치있게 소개하는 내용으로 제작됐습니다. 또 개그맨 양세찬, 이용진, 장동민, 장도연이 출연해 상품 사용 꿀팁 등을 소개하는 영상도 4회에 걸쳐 선보입니다.

 

위메프는 V커머스 채널 오픈과 함께 소상공인 파트너사의 매출 활성화를 위해 15%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할인쿠폰의 판촉비용은 전액 위메프가 부담합니다.

 

상품후기를 통한 추첨 이벤트도 내달 31일까지 진행합니다. 응모방법은 구매 후 ‘구매후기’를 작성하면 되는데요. 추첨을 통해 위메프 100만포인트, 에어팟 프로, 호텔 뷔페 식사권 등의 경품을 증정합니다.

 

박재민 위메프 상생협력팀 MD는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우수한 소상공인 제품을 지원하기 위해 정보와 재미를 담아 영상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상공인의 판매 역량 강화 및 매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위메프는 지난해 9월 진행한 70개 소상공인 우수제품 홍보영상을 소개한 ‘60초 쇼핑’, 중소상공인에게 맞춤형 교육을 제공하는 ‘위메프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 등 꾸준히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개척을 위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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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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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C녹십자, 텍사스 라레도 혈장센터 개소…“내년 상반기 FDA 허가 목표”

GC녹십자, 텍사스 라레도 혈장센터 개소…“내년 상반기 FDA 허가 목표”

2025.09.17 15:12:22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미국 자회사 ABO플라즈마(구 ABO홀딩스)가 16일(현지시간) 텍사스 주 라레도(Laredo)에 혈장센터를 개소했다고 17일 밝혔습니다. ABO플라즈마는 라레도 혈장센터 개소와 함께 혈장 공여자 모집을 시작합니다. 채취된 혈장은 최대 24개월간 보관되며, FDA 허가가 완료되는 즉시 판매될 예정입니다. 혈장센터 허가 절차는 약 9개월이 소요되며, ABO플라즈마는 내년 상반기 완료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당초 라레도 혈장센터는 2026년 완공을 목표로 했지만, 알리글로 및 국내 혈장분획제제 수요 확대에 맞춰 조기 가동하게 됐습니다. 텍사스 주 이글패스(Eagle Pass) 혈장센터도 2026년 중 개소할 전망입니다. 허은철 GC녹십자 대표이사는 “올해는 국내외 혈장분획제제 사업이 한 단계 도약하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안정적 공급망을 기반으로 해당 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GC녹십자의 혈장분획제제 ‘알리글로’는 100% 미국산 혈장을 원료로 사용합니다. 미국 행정명령 제14257호에 따르면 완제품 원료 중 미국산 비중이 20% 이상일 경우 비(非)미국산 원료에만 관세가 부과됩니다. 알리글로는 부가물을 제외한 혈장 비중이 약 50%에 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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