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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희소食] 하림, 온라인 전용 제품 7종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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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une 29, 2020, 18:06:33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하림, 온라인 전용 제품 7종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다음 달 5일까지 하림 자연실록 공식 SNS 채널에서 ‘내 마음을 빼앗은 닭고기 부위 Pick’ 댓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내 마음을 빼앗은 닭고기 부위 Pick’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하림 자연실록 공식 SNS 게시글에 소개된 온라인 전용 제품 중 가장 좋아하는 제품을 선택해 댓글로 작성하면 되는데요.

 

댓글이 가장 많이 달린 제품을 선택한 참여자 중 10명을 뽑아 하림 인기 제품들로 푸짐하게 구성한 세트(▲동물복지 IFF큐브 닭가슴살 ▲동물복지 IFF큐브 갈릭 닭가슴살 ▲포장마차식 양념근위 ▲포장마차식 뼈 없는 양념닭발 ▲하림 갈릭훈제 ▲화끈한 순살 닭갈비 ▲순진한 순살 닭갈비)를 선물할 계획입니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9일에 이뤄지며 자세한 내용은 하림 자연실록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하림은 지난 22일 닭가슴살, 닭다리, 닭다리살(정육), 닭봉(윗날개), 닭위(아랫날개), 닭안심, 닭볶음탕용 등 쿠팡 전용 제품을 출시한 바 있습니다.

 

◇미스터피자, 29~30일 요기요 주문 시 머핀세트 무료 이벤트

 

 

미스터피자가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이틀간 요기요 주문 고객 대상으로 마노핀 머핀세트(4구)를 증정합니다. 머핀은 무작위로 1세트(4구) 증정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미스터피자는 29일~30일 모든 요기요 주문 고객에게 6천원 할인 혜택도 제공합니다. 피자는 물론 사이드메뉴, 샐러드 등 전 메뉴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세트와 기타 할인, 중복 적용 시 최대 약 4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포장 주문 고객을 위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매장 방문 포장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수요일과 금요일마다 클래식 피자 1+1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CU, 랜선 여행족 위한 ‘기내식 도시락 시리즈’ 출시

 

 

CU가 해외여행의 묘미 중 하나인 항공 기내식을 콘셉트로 기획한 ‘기내식 도시락 시리즈 3종(포크 플리즈, 치킨 플리즈, 비프 플리즈)’을 이달 30일 선보입니다.

 

이번 신제품은 항공사에서 종교나 개인적 신념 등으로 인해 특정 음식을 먹지 않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기내식을 준비하는 것처럼 해당 상품들도 고객들의 입맛과 취향에 따라 메뉴를 고를 수 있도록 돼지고기, 닭고기, 소고기로 폭넓게 구성했는데요.

 

상품명도 실제 비행기에서 승무원에게 기내식을 주문하는 느낌을 살리기 위해 영어로 정중한 부탁을 뜻하는 플리즈(please)를 붙여 ▲포크 플리즈(4300원) ▲치킨 플리즈(4300원) ▲비프 플리즈(4000원)로 정했습니다.

 

포크 플리즈 도시락은 야채볶음밥과 함께 폭찹 스테이크, 토네이도 소시지, 웨지감자, 야채볶음을 담았고 치킨 플리즈 도시락은 야채볶음밥에 데리야끼 치킨과 야채볶음, 브로콜리, 오믈렛구이로채웠습니다.

 

비프 플리즈 파스타는 양식 버전으로 토마토 소스의 펜네 파스타 위에 소불고기와 방울토마토 등 다양한 채소, 모짜렐라 치즈를 토핑한 제품입니다.

 

CU 기내식 도시락들은 기존 일반 플라스틱 용기 대신 알루미늄 용기를 사용했습니다. CU는 기내식 도시락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내달 6일부터 31일까지 머지포인트 쿠폰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던킨, 7월 신제품 ‘포카칩 도넛’ 2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오리온 ‘포카칩’과 손잡고 7월 이달의 도넛을 출시합니다.

 

신제품 ‘포카칩 도넛(2종)’은 도넛 반죽 속에 인기 스낵 포카칩을 잘게 부숴 넣고, 포카칩 어니언맛 시즈닝을 뿌려 감칠맛을 더한 제품입니다. 쫀듯한 도넛과 바삭한 포카칩의 식감이 조화를 이루는 ‘포카칩 어니언 링’과 짭짤한 포카칩의 맛과 글레이즈드 도넛의 달콤함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한편, 던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포카칩 도넛 1+1’ 행사를 진행하고, 매장 내 ‘포카칩 도넛’ 2종 중 1종 구매 시 ‘포카칩 어니언 링’을 한 개 더 증정하는 쿠폰을 제공합니다. 쿠폰 발행과 사용 기간은 오는 4일부터 8일까지입니다.

 

◇풀무원, 홈메이드 스타일 과일 드레싱 3종 선봬

 

 

풀무원식품이 ‘리얼 과일 드레싱’ 3종을 출시했습니다.

 

‘리얼 과일 드레싱’은 홈메이드 스타일의 드레싱으로 한라봉&감귤, 베리&베리, 애플망고 등 3가지 맛으로 나왔습니다.

 

‘리얼 과일 한라봉&감귤 드레싱’은 제주산 한라봉과 귤, 밀감 등으로 시트러스 계열 과일 특유의 톡톡 터지는 상큼함과 과일 알갱이의 식감이 특징인데요. 모짜렐라 치즈와 올리브오일, 바질을 곁들인 보코치니 샐러드나 구운 새우 샐러드 드레싱으로 회사는 추천했습니다.

 

‘리얼 과일 베리&베리 드레싱’은 블루베리를 통으로 넣고 크랜베리퓨레에 나타드코코까지 넣었습니다. 베리 특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으로 담백한 리코타치즈 샐러드나 치킨 샐러드 등과 어울린다고 회사는 설명했습니다.

 

‘리얼 과일 애플망고 드레싱’은 애플망고를 담은 드레싱으로 애플망고를 큼직하게 썰어 넣고 나타드코코를 더했습니다. 연어포케샐러드나 오징어링 샐러드 등과 곁들여 샐러드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국순당, 현대적 감각으로 리뉴얼한 새로운 백세주 출시

 

 

국순당의 백세주가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하고 현대적 감각의 새로운 백세주를 출시합니다.

 

이번 리뉴얼은 ‘백세주를 오늘에 맞게’라는 컨셉으로 진행됐습니다. 국순당은 최근 음식 맛의 변화를 고려해 백세주에 들어가는 12가지 한약재의 비중을 조정하고, 재료 사용 시기를 조절해 쓴맛을 줄였습니다.

 

기존 한자 로고 ‘百歲酒’도 젊은 층을 고려해 한글 로고로 변경해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또 조선시대 실학서 지봉유설에 나오는 ‘구기백세주’ 설화를 활용한 ‘백세주 이야기’를 전면 라벨에 소개했습니다.

 

아울러 기존 불투명 병은 투명 병으로 변경해 환경오염 방지에도 나섰습니다.

 

◇한촌설렁탕, 복날 시즌 앞두고 보양식 할인 행사 진행

 

 

한촌설렁탕이 다음 달 부터 대표 보양식 메뉴인 삼계설렁탕, 도가니탕, 얼큰도가니탕 메뉴를 할인 판매합니다.

 

이번 보양식 할인 행사는 오는 8월 16일까지로 행사 기간 동안 한촌설렁탕의 대표 보양식 메뉴인 삼계설렁탕과 도가니탕은 기존 가격보다 2000원, 얼큰도가니탕은 3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흥국에프엔비, 스노우빙 통과일플러스 2종 출시

 

 

커피 프랜차이즈 기업과 개인 카페에 프리미엄 식음료를 공급하는 흥국에프엔비가 과일이 통째로 들어간 ‘스노우빙 통과일플러스 방울토마토’와 ‘스노우빙 통과일플러스 청포도’ 2종을 출시했습니다.

 

스노우빙 통과일플러스 제품은 통과일이 아이스블록에 들어 있어 빙수를 만들 때 과일이 결대로 갈려 나와 눈과 입이 동시에 즐거운 빙수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전용 빙삭기인 스노우빙 빙삭기를 통해 간편하고 부드러운 대패 빙수를 만들 수 있고 1팩 타입의 1회분으로 포장돼 있습니다. 또 블록 1개로 2인분의 빙수를 만들 수 있는데요.

 

스노우빙 통과일플러스 방울토마토와 스노우빙 통과일플러스 청포도는 300g*24개로 구성돼 있으며 흥국에프엔비의 공식 쇼핑몰 ‘흥국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편, 흥국에프엔비는 두 신제품과 함께 새로운 빙수 메뉴를 테스트할 수 있게 모든 종류의 제품을 한 데 담은 ‘스노우빙 샘플러’도 출시했는데요. 스노우빙 샘플러에는 신제품 통과일플러스 블록 2종과 밀크, 망고, 녹차 등 빙수 10종이 포함돼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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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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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금융 녹색여신 성과창출 채비완료…“ESG금융 선도그룹으로”

NH농협금융 녹색여신 성과창출 채비완료…“ESG금융 선도그룹으로”

2025.11.03 10:19:15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NH농협금융지주(회장 이찬우)가 녹색여신 프로젝트를 완료하고 본격적인 성과창출에 나섭니다. 농협금융은 지난달 31일 서대문 본사에서 조정래 미래성장부문 부사장 주재로 '제2차 농협금융 ESG추진협의회'를 열었습니다. 지주와 각 계열사 ESG소관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녹색여신 관리지침 대응 프로젝트' 종료 보고와 함께 ESG 활성화방안 논의가 이뤄졌습니다. 또 글로벌 ESG 트렌드를 학습하고 농협금융 비은행 계열사 NH-Amundi자산운용 적용사례를 공유하며 지속가능한 금융 실현을 위한 협력방안에 머리를 맞댔습니다. 조정래 부사장은 "ESG금융 제도화가 본격화되는 가운데 농협금융이 녹색여신 관리체계를 완성하며 ESG금융 추진기반을 마련했다"고 평가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번 협의회를 계기로 각 계열사가 현장에서 시스템을 활용해 ESG금융 내재화와 실질적 성과를 적극 창출해 갈 것"이라고 기대감을 밝혔습니다. 앞서 농협금융은 지난 9월 여신을 취급하는 은행, 생명보험, 손해보험, 증권, 캐피탈, 저축은행 등 그룹 계열사에 '녹색여신 적합성판단시스템'을 일괄도입한 바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녹색여신 심사(적합성판단)부터 사후관리, 모니터링, 내부통제 지원까지 녹색여신 취급 전과정을 포괄하는 통합업무플랫폼입니다. 계열사별 여신취급 과정에서 녹색여신 관리지침이 정의한 절차와 요건을 체계적으로 반영하도록 하는 게 핵심입니다. 녹색여신은 자금 사용목적이 환경부가 발표한 한국형 녹색분류체계(K-Taxonomy)에 부합하고 금융당국 녹색여신 관리지침상 내부통제 기준을 준수해 취급되는 여신을 말합니다. 농협금융 녹색여신 적합성판단시스템은 ▲K-택소노미 기반 녹색여신 적합성판단 절차지원 ▲기업 주요품목·업종분석을 통한 녹색경제활동 자동추천 및 키워드 기반 검색 ▲녹색여신 자금사용내역 점검 등 사후관리 ▲녹색여신비율 산출 등 그룹 현황 모니터링(그린보드)을 주요기능으로 하고 있습니다. 농협금융은 K-택소노미 6대 환경목표에 부합해 취급된 친환경금융을 '녹색금융'으로 총칭하고 2030년까지 30조원으로 확대한다는 목표를 내세웁니다. 올해 3분기 현재 친환경투자금액은 잔액기준 18조6000억원에 달합니다. 앞으로 농협금융은 녹색여신 시스템 내재화, 녹색여신 활성화 프로모션 추진, 해외 선진 금융사 사례 벤치마킹을 통한 전환금융 실행모델 마련 등 녹색·전환금융을 중심으로 지속가능금융에서 선도적 역할을 한다는 계획입니다. 조정래 부사장은 "ESG금융은 농협금융이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고 농업과 지역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지원할 수 있는 가장 현실적인 수단"이라며 "국내외 금융환경이 빠르게 변화하는 만큼 농협금융이 선제적으로 대응해 우리 사회 지속가능한 미래를 이끄는 금융그룹으로 나아가겠다"고 강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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