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nsurance 보험

"그대愛드림, 청소해드림"

URL복사

Wednesday, February 04, 2015, 12:02:34

라이프플래닛, 3월 봄맞이 청소 고난이도 3종 서비스

[인더뉴스 강자영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대표이사 이학상)청춘드림이벤트 시즌250명을 추첨, 봄맞이 고난이도 청소 3종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대드림이벤트는 ‘()꿈꾸는e저축보험출시를 기념한  청춘드림의 후속이다. 바쁜 일상에 찌든 2535세대 청춘들이 현실에서 벗어나 꿈과 미래에 대해 생각할 여유를 제공하는 것이 기획 의도다.

 

이번 이벤트는 봄을 맞아 새로운 마음으로 대청소를 준비하는 청춘 남녀들을 위해 욕실, 에어컨, 매트릭스의 고난이도 청소 3종 세트를 대신 해준다. 아기자기한 청소도구가 담긴 라이프플래닛 청소 박스도 경품으로 준다.

 

저축보험 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50명을 선발한다. 참여 방법은 꿈꾸는e저축보험의 이벤트 페이지(http://bit.ly/1CQJGFs)에서 간단한 퀴즈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

 

응모는 오는 27일 오후 6시까지며 당첨자는 내달 6에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39일부터 31일 중 원하는 일시를 선택해 청소 서비스와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박창원 라이프플래닛 마케팅팀 팀장은 “2535세대 청춘들은 바쁜 일상으로 인해 미래의 꿈과 목표에 대해 생각할 시간이 현실적으로 부족하다이번 기회를 통해 일상의 묵은 때를 씻어내고 자신의 미래를 위해 계획성 있는 저축과 소비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라이프플래닛은 오는 27일까지 라이프플래닛 보험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입 후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자신이 가입한 보험 상품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기존에 가입했지만 아직 후기를 작성하지 않은 고객도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강자영 기자 shinejao@inthenews.co.kr

배너

삼성전자, 獨 플랙트 인수 완료… 글로벌 공조 사업 본격화

삼성전자, 獨 플랙트 인수 완료… 글로벌 공조 사업 본격화

2025.11.06 10:21:49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005930]는 6일 유럽 최대 공조기기 업체인 독일 플랙트그룹 인수 절차를 완료, 글로벌 공조 시장에서 사업을 확장해 미래 성장동력으로 적극 육성한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는 플랙트의 생산·판매 거점 등 핵심 인프라와 네트워크를 활용해 공조 솔루션을 개발하고, 단계적으로 양사의 제품·서비스를 결합해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입니다. 삼성전자는 지난 5월 영국계 사모펀드 트라이튼이 보유한 플랙트 지분 100%를 15억유로(약 2조 3700억원)에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한 바 있습니다. 플랙트는 100년 이상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유럽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AI 데이터센터·대형 상업시설·병원 등을 위한 중앙공조, 정밀 냉각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10여 개의 생산 거점과 유럽·미주·중동·아시아까지 폭넓은 판매·서비스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으며 ▲터널·선박·방산용 환기, 화재 안전 시스템을 제공하는 ‘우즈(Woods)’ ▲공기조화·유동 솔루션을 담당하는 ‘셈코(SEMCO)’ ▲자동화 기반 빌딩 제어 전문 회사 ‘SE-Elektronic’ 등의 자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인수로 기존에 강점을 가진 개별공조 중심의 솔루션에서 각종 산업·대형 건물용 솔루션 및 고성장하는 데이터센터를 대상으로 하는 중앙공조 시장에 본격 진출해 B2B(기업간거래) 사업 경쟁력을 대폭 강화할 예정입니다. 또 플랙트의 고정밀 공조 제어 시스템과 삼성전자의 AI 기반 빌딩 통합 제어 플랫폼(스마트싱스 프로, b.IoT)을 결합해 스마트 빌딩과 에너지 효율 분야에서도 새로운 기회를 모색할 계획입니다. 특히 고성장이 예상되는 대규모(하이퍼스케일) 데이터센터 공조 수요에 적극 대응하고 플랙트의 차별화한 제품과 브랜드 경쟁력을 활용해 차세대 데이터센터 분야에서 최상위 공급업체로 거듭난다는 방침입니다. 이와 함께 공장, 병원, 바이오 설비와 같은 대형 산업 공조 수요가 큰 북미·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도 지역별로 촘촘하게 구축된 공급망 기반으로 판매·서비스 역량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삼성전자는 인수 후에도 플랙트의 브랜드를 유지하고, 기존 경영진과 임직원들이 독립적인 자회사로 운영하도록 해 플랙트의 공조 분야 전문성과 브랜드 정체성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삼성전자 DX부문장 직무대행 노태문 사장은 “플랙트 인수는 삼성전자가 글로벌 공조 시장을 주도하며 고객들에게 혁신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라며 “플랙트의 기술력과 삼성전자의 AI 플랫폼을 결합해 글로벌 공조 시장에서 업계 선도 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플랙트 트레버 영 CEO는 “플랙트의 글로벌 시장 확장과 기술 혁신을 한층 가속화할 것”이라며 “양사의 협력은 미래 지향적인 공조 솔루션 개발에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