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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희소食] 세븐일레븐, ‘후레이크아이스바’ 출시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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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June 24, 2020, 18:06:07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세븐일레븐, ‘후레이크아이스바’ 출시

 

 

세븐일레븐이 본격적인 아이스크림 성수기를 맞아 시리얼을 활용한 이색 아이스크림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켈로그 인기 시리얼인 첵스초코와 콘푸라이트를 활용한 상품으로 초코후레이크바, 콘후레이크바 등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는데요. 판매 가격은 1800원입니다.

 

초코후레이크바는 진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잘게 부순 켈로그 첵스초코를, 콘후레이크바는 딸기 시럽을 넣은 부드러운 우유 아이스크림에 콘푸로스트를 토핑했습니다.

 

세븐일레븐은 ‘후레이크아이스바’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부터 2+1개행사를 진행합니다.

 

◇미에로화이바, ‘미를 사랑하는 여자를 만나다’ 영상 캠페인 진행

 

 

현대약품의 미에로화이바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미(美)를 사랑하는 여자를 만나다’ 영상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인터뷰 형태로 진행되며 필라테스 강사나 수영 강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성들이 건강과 미를 가꾸는 자신만의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여기에 해당 분야에 대한 진로·팁·에피소드·꿈 등에 대한 솔직담백한 이야기로 재미를 더할 예정입니다.

 

◇폴 바셋, 여름 디저트 빙수 3종 선봬

 

 

폴 바셋이 신제품 빙수 3종을 여름 디저트로 내놨습니다.

 

대표 메뉴로 선보인 ‘커피 빙수’는 폴 바셋 시그니처 블렌드로 만든 커피 얼음 위에 상하목장 아이스크림과 게이샤 원두를 토핑한 프리미엄 빙수입니다. 스페셜티 커피 중에서도 최고가로 분류되는 게이샤 원두 가루를 토핑하여 진한 커피의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아이스크림 팥빙수’는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통팥은 물론, 고소한 인절미와 상하목장 우유 아이스크림을 올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팥빙수입니다. 토마토 빙수는 토마토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상하농원에서 재배한 생토마토와 함께 얼린 얼음 위에 연유와 토마토 토핑을 더 했습니다.

 

폴 바셋 빙수 3종은 54개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메뉴로 매장과 관련한 내용은 폴 바셋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폴 바셋은 고창수박주스와 전통음료 식혜에 상하농원 공방에서 직접 만든 블루베리 농축액을 더한 블루베리 식혜도 함께 선보입니다.

 

◇광동 옥수수수염차, 쯔양과 함께 한 '단짠중화' 영상 공개

 

 

광동제약이 ‘광동 옥수수수염차’ 슬로건인 'Na를 가볍게'를 주제로 유튜버 쯔양과 함께 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쯔양은 영상에서 도넛치킨버거와 매운 닭발, 마카롱 등을 대결 형식으로 진행하면서 달고 짠맛을 옥수수수염차로 중화했는데요. 쯔양은 이에 대해 '단짠중화'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내며 연이어 음료를 마시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쯔양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는 이번 영상은 공개 3일 만에 조회수 62만회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삼양식품, 불닭캐릭터 굿즈 출시

 

 

삼양식품이 한국과 일본에서 라인 메신저용 호치 이모티콘을 선보이고 자사 온라인 쇼핑몰 삼양맛샵에서 불닭 캐릭터 굿즈를 판매합니다.

 

호치 이모티콘은 라인(메신저)용이며 자주 사용하는 40가지 표현을 호치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했습니다.

 

이번에 판매하는 ‘불닭 캐릭터 굿즈’는 아트박스와 협업한 ▲핵불닭볶음면 수첩 ▲불닭볶음면 노트 ▲핵불닭볶음면 ▲불닭볶음면 지우개와 애경산업 2080 브랜드와 함께한 2080 호치치약, 컵라면 뚜껑 홀더로 사용할 수 있는 호치 피규어 라꿍 등 총 6가지입니다. 전 제품 모두 10% 할인된 가격에 내놨습니다.

 

삼양맛샵에서 호치 굿즈를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삼양식품은 추후 판매 상품을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크라운해태 임직원, ‘창작시집 바람이 세운 돌’ 출간

 

 

크라운해태제과 직원들이 창작 시집 ‘바람이 세운 돌’을 출간했습니다.

 

바람이 세운 돌은 크라운해태 직원들이 지난 2011년 시를 짓기 시작한 이후 7번째 내놓은 시집인데요. 전 직원들이 참여해 만드는 '아침을 여는 사람들' 시리즈로는 4번째며 2년간 모인 4000여 작품 중 현역 시인들이 고른 우수작 223편을 담았습니다.

 

◇이디야커피, 여름 시즌 텀블러·워터보틀 출시

 

 

이디야커피가 청량한 여름의 계절감을 살려 디자인한 MD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MD 신제품은 ‘쿨 텀블러(민트·화이트)’와 ‘쿨 워터보틀’입니다. 두 제품 모두 2중 벽면을 갖춘 더블월(Double Wall) 구조로 내부가 제작돼 보냉력이우수하며 시원한 음료를 오랜 시간 보관해도 외벽에 결로가 생기지 않는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텀블러 바디는 스테인리스 소재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강하며 리드부분은 투명한 트라이탄 소재로 제작돼 내용물 확인이 쉽습니다. 용량은 500ml이며 2종 모두 1만 7000원으로 내놨습니다. 쿨 워터보틀은 트라이탄 소재로만 제작돼 가볍고 휴대성이 좋은 것이 장점인데요. 크기는 550ml이며 가격은 11,000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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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SK하이닉스, 차세대 모바일 낸드 솔루션 ‘ZUFS 4.0’ 개발

SK하이닉스, 차세대 모바일 낸드 솔루션 ‘ZUFS 4.0’ 개발

2024.05.09 10:43:1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하이닉스[000660]가 온디바이스(On-Device) AI용 모바일 낸드 솔루션 제품인 'ZUFS(Zoned UFS) 4.0'을 개발하는 데 성공했다고 9일 밝혔습니다. 온디바이스 AI는 물리적으로 떨어진 서버의 연산을 거치지 않고 기기 자체에서 AI 기능을 구현하는 기술입니다. 스마트폰 기기가 자체적으로 정보를 수집하고 연산하도록 해 AI 기능의 반응 속도는 빨라지고 사용자 맞춤형 서비스 기능도 강화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번 ZUFS는 플래시 메모리 제품인 UFS의 데이터 관리 효율이 향상된 제품입니다. 스마트폰 앱에서 생성되는 데이터를 공간 구분 없이 동시에 저장했던 기존 UFS와 달리 여러 데이터를 용도와 사용 빈도 등 기준에 따라 각각 다른 공간에 저장해 스마트폰 OS의 작동 속도와 저장 장치의 관리 효율성을 높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또한, 장시간 사용 환경에서 스마트폰 앱 실행 시간을 기존 UFS 대비 약 45% 향상시켰으며 저장 장치의 읽기, 쓰기 성능이 저하되는 정도가 UFS 대비 4배 이상 개선됨에 따라 제품 수명도 약 40% 늘어났다고 덧붙였습니다. SK하이닉스는 "ZUFS 4.0은 모바일 기기에서 온디바이스 AI를 구현하는 데 최적화된 메모리반도체로 업계 최고 성능 구현을 통해 HBM으로 대표되는 초고성능 D램에 이어 낸드에서도 AI 메모리 시장을 이끌어 갈 것"이라며 "AI 붐이 도래하기 전인 2019년부터 고성능 낸드 솔루션에 대한 시장 수요가 발생할 것으로 내다보고 글로벌 플랫폼 기업과 협업해 ZUFS 개발을 시작했다"고 강조했습니다. SK하이닉스는 고객사에 제공한 초기 단계 ZUFS 시제품을 바탕으로 국제반도체표준협의기구(JEDEC) 규격에 적합한 4.0 제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회사는 올해 3분기부터 ZUFS 4.0 제품 양산에 들어갈 계획으로 양산 제품은 향후 글로벌 기업들이 내놓을 온디바이스 AI 스마트폰들에 탑재될 예정입니다. 안현 SK하이닉스 부사장은 "빅테크 기업들이 자체 개발한 생성형 AI를 탑재한 온디바이스 개발에 집중하면서 여기에 필요한 메모리에 대한 요구 수준이 높아지고 있다"며 "고객 요구에 부응하는 고성능 낸드 솔루션을 적시 공급하는 한편, 세계 유수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해 '글로벌 1등 AI 메모리 프로바이더의 위상을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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