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한화손해보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의 전가족 보험가입 내역을 진단하고, 전문 상담사들이 최적화된 보장 내용을 분석해 전화로 안내하는 ‘보장분석 서비스’를 이달 말까지 운영합니다.
8일 한화손보에 따르면 이 서비스는 한화다이렉트 홈페이지에 마련한 ‘보험 보장분석 상담’ 콘텐츠에 접속한 뒤 간단한 상담 신청만 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문 상담사들이 각 보험사에 가입돼 있는 고객과 가족의 보험 가입 현황을 분석, 보장 리모델링 내용을 유선으로 안내할 예정입니다.
서지훈 한화손보 신채널영업본부장은 “전문 상담원들이 분석 내용을 토대로 고객에게 불필요한 보장에 따른 지출은 줄이고, 꼭 필요한 보장내역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 이해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