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CJmall, ‘랜선 베이비페어’ 선봬

URL복사

Friday, May 08, 2020, 09:05:12

교육 완구·유아동 서적·유모차 등 육아 필수 아이템 총출동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온라인쇼핑몰 CJmall이 국내외 유아동 브랜드를 한 데 모은 ‘랜선 베이비페어’를 선보입니다.

 

8일 CJ ENM에 따르면 ‘랜선 베이비페어’에서는 유아 교구·완구부터 유모차, 카시트까지 CJ오쇼핑의 유아동 베스트 아이템을 오는 1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합니다. 랜선 베이비페어에서는 ▲국민 토이북 블루래빗 ▲스위스 프리미엄 모빌리티 마이크로 킥보드 ▲프리미엄 유아 매트 크림하우스 등의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CJmall은 자녀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높여주는 교육 완구를 준비했습니다. 오감 발달에 도움 주는 매드매터 모래괴물 클레이 세트 (17만 6000원)는 100% 스웨덴 원료로 생산됐습니다. 유럽 안전검사를 통과한 이 제품은 굳지 않는 샌드클레이로 구성돼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합니다.

 

평면 도형을 연결해 입체 조형물을 만드는 교구 맥포머스 다이내믹브레인 풀 패키지(37만 4000원)도 선보입니다. 오는 18일에는 독일 유치원과 초등학교에서 사용하는 영재프로그램 교구 밤비노루크 미니루크 패키지를 TV홈쇼핑 최초 공개합니다.

 

지난 4월 선보인 유아동 기획프로그램 <슬기로운 육아생활>의 대표 상품도 다시 소개합니다. 마이크로 킥보드 미니투고 LED (18만 7200원)는 붕붕카에서 킥보드까지 3단계 변형이 가능한 성장단계별 맞춤형 승용 완구인데요. 해당 상품은 지난달 2일 방송에서 목표대비 2배를 뛰어넘는 실적을 기록했습니다. 13개월에서 36개월 아이의 생활·언어·표현 습관을 길러주는 아이챌린지 12개월권(36만 9360원)도 함께 판매합니다.

 

아이들 건강뿐만 아니라 재미까지 더한 상품도 엄마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솜사탕 같은 촉감이지만 물에 닿는 순간 거품으로 변하는 놀이 클렌저 스노우버디 3+3세트 (5만 9800원)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돼 안전성 측면에서도 주목받는 제품입니다. 이 외에도 봄철 나들이 필수 아이템 페도라 C7 회전형 카시트(32만 9000원)와 페도라 L4 프리미엄 유모차(54만원) 구매 시 풋커버와 이너시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합니다.

 

상품별 할인 혜택과 별도로 카드 청구 할인(일자별 상이)과 적립금 지급 프로모션도 준비했습니다. 이달 말까지 열리는 CJ ENM 오쇼핑부문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원더풀 넘버원 페스타’와 매월 11일 진행되는 ‘원더풀데이’에 맞춰 ‘랜선 베이비페어’ 상품 구매 시 금액의 최대 10%까지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윤유숙 CJ ENM 오쇼핑부문 유아동침구팀 MD는 “이번 ‘랜선 베이비페어’는 오랜 집콕 육아에서 벗어나 개학, 나들이 등으로 바빠질 5월을 맞이해 CJ오쇼핑이 선보이는 선물 같은 기획전”이라며 “풍성한 상품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운 이번 온라인 박람회를 통해 자녀들과 건강하고 즐거운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배너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