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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mall, ‘랜선 베이비페어’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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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May 08, 2020, 09:05:12

교육 완구·유아동 서적·유모차 등 육아 필수 아이템 총출동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온라인쇼핑몰 CJmall이 국내외 유아동 브랜드를 한 데 모은 ‘랜선 베이비페어’를 선보입니다.

 

8일 CJ ENM에 따르면 ‘랜선 베이비페어’에서는 유아 교구·완구부터 유모차, 카시트까지 CJ오쇼핑의 유아동 베스트 아이템을 오는 1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합니다. 랜선 베이비페어에서는 ▲국민 토이북 블루래빗 ▲스위스 프리미엄 모빌리티 마이크로 킥보드 ▲프리미엄 유아 매트 크림하우스 등의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CJmall은 자녀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높여주는 교육 완구를 준비했습니다. 오감 발달에 도움 주는 매드매터 모래괴물 클레이 세트 (17만 6000원)는 100% 스웨덴 원료로 생산됐습니다. 유럽 안전검사를 통과한 이 제품은 굳지 않는 샌드클레이로 구성돼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합니다.

 

평면 도형을 연결해 입체 조형물을 만드는 교구 맥포머스 다이내믹브레인 풀 패키지(37만 4000원)도 선보입니다. 오는 18일에는 독일 유치원과 초등학교에서 사용하는 영재프로그램 교구 밤비노루크 미니루크 패키지를 TV홈쇼핑 최초 공개합니다.

 

지난 4월 선보인 유아동 기획프로그램 <슬기로운 육아생활>의 대표 상품도 다시 소개합니다. 마이크로 킥보드 미니투고 LED (18만 7200원)는 붕붕카에서 킥보드까지 3단계 변형이 가능한 성장단계별 맞춤형 승용 완구인데요. 해당 상품은 지난달 2일 방송에서 목표대비 2배를 뛰어넘는 실적을 기록했습니다. 13개월에서 36개월 아이의 생활·언어·표현 습관을 길러주는 아이챌린지 12개월권(36만 9360원)도 함께 판매합니다.

 

아이들 건강뿐만 아니라 재미까지 더한 상품도 엄마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솜사탕 같은 촉감이지만 물에 닿는 순간 거품으로 변하는 놀이 클렌저 스노우버디 3+3세트 (5만 9800원)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돼 안전성 측면에서도 주목받는 제품입니다. 이 외에도 봄철 나들이 필수 아이템 페도라 C7 회전형 카시트(32만 9000원)와 페도라 L4 프리미엄 유모차(54만원) 구매 시 풋커버와 이너시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합니다.

 

상품별 할인 혜택과 별도로 카드 청구 할인(일자별 상이)과 적립금 지급 프로모션도 준비했습니다. 이달 말까지 열리는 CJ ENM 오쇼핑부문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원더풀 넘버원 페스타’와 매월 11일 진행되는 ‘원더풀데이’에 맞춰 ‘랜선 베이비페어’ 상품 구매 시 금액의 최대 10%까지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윤유숙 CJ ENM 오쇼핑부문 유아동침구팀 MD는 “이번 ‘랜선 베이비페어’는 오랜 집콕 육아에서 벗어나 개학, 나들이 등으로 바빠질 5월을 맞이해 CJ오쇼핑이 선보이는 선물 같은 기획전”이라며 “풍성한 상품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운 이번 온라인 박람회를 통해 자녀들과 건강하고 즐거운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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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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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2025.09.09 09:21:4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 존 림)는 9일 공시를 통해 미국 소재 제약사와 12억9464만달러(약 1조8001억원) 규모의 위탁생산(CMO)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은 창립 이래 두 번째 규모로 지난 1월 유럽 제약사와 맺은 약 2조원 규모 계약에 이은 초대형 수주 계약입니다. 계약 기간은 2029년 12월 31일까지이며 고객사 및 제품명은 비밀유지 조항에 따라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로써 올해 누적 수주 금액 5조2435억원을 기록하며 8개월 만에 전년도 수주 금액(5조4035억원)에 육박하는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창립 이래 누적 수주 총액도 200억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이 회사는 글로벌 경기 둔화, 관세 영향 등 바이오 업계 전반의 경영 불확실성이 날로 커지는 상황에서 올해만 미국,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전역에서 다수의 신규 계약을 확보하는 등 고객 기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증가하는 바이오의약품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생산능력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5공장은 1~4공장의 최적 사례를 집약한 18만L 규모 생산공장으로 지난 4월 본격 가동에 들어갔습니다. 이를 통해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총 78만4000L의 세계 최대 생산능력을 확보하게 됐습니다. 품질 경쟁력 측면에서도 미국, 유럽, 일본 등 주요 글로벌 규제기관으로부터 올해 9월 기준 총 382건의 제조 승인을 획득했습니다. 승인 건수는 생산능력 확대에 따라 지속 증가하고 있으며 규제기관 실사 통과율도 업계 최고 수준을 유지 중입니다. 한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1월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 3월 디캣 위크, 6월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 등에서 다양한 고객사들을 만났으며 7월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에도 참가해습니다. 이어 오는 10월 개최되는 바이오재팬 2025 및 CPHI 월드와이드 등에서도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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