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Bank 은행

KB국민은행, 비대면 상품 가입 캐시백 이벤트 실시

URL복사

Thursday, April 16, 2020, 10:04:18

다음 달 14일까지 진행..오픈뱅킹 통해 타은행 계좌 등록시 당첨 확률↑

 

인더뉴스 박민지 기자ㅣKB국민은행이 16일부터 'KB국민은행이 국민을 응원합니다! 매주 힘이 나는 역대급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KB스타뱅킹, 리브(Liiv), 리브똑똑에서 사전 예약 후 당첨된 고객이 비대면으로 상품 가입하면 포인트리 캐시백을 주는 행사입니다. 매주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며 오픈뱅킹 서비스를 통해 타 은행 계좌를 등록한 고객은 당첨 확률이 2배로 높아집니다.

 

1주차는 ‘계좌개설 축하금 연 5% 금액 캐시백’으로 시작합니다. 오는 19일까지 사전 예약 고객 중 1만명을 추첨해 당첨 고객이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KB국민은행 입출금계좌를 최초로 개설하면 월평균잔액 최고 100만원 한도 내에서 연 5% 상당의 포인트리로 돌려받는 캐시백 혜택을 4회 제공합니다. 추가로 이벤트 대상 고객 전원에게 ‘KB국민프리미엄 적금’ 의 연 0.6%포인트~1.0%포인트 금리우대 쿠폰을 제공합니다.

 

2주차에는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는 ‘적금 이자 3배 이벤트’를 이어갑니다. 사전 예약 고객 중 3만명을 추첨해 당첨 고객이 오는 27일부터 5월 3일까지 ‘KB리브와함께 매일매일적금’ 상품 가입을 하면 만기 해지 시 포인트리 캐시백을 추가 지급합니다. 적금이자와 포인트 캐시백을 더하면 최대 연 5.4%의 혜택이 제공됩니다.

 

3주차인 5월 3일까지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는 ‘Liiv M(LTE무제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사전 예약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당첨 고객이 5월 24일까지 ‘Liiv M’을 개통하면 1년간 통신료가 전액 면제됩니다.

 

4주차 이벤트는 ‘보너스 룰렛’입니다. 지난 3주간의 릴레이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이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KB스타뱅킹 내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갤럭시노트10, 파리바게뜨 5천원상품권 등 총 3만개의 경품을 제공합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고 국가적 위기를 함께 견디는 국민들을 응원하고자 매주 파격적인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박민지 기자 freshmj@inthenews.co.kr

배너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