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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주 분양] 5개 단지 2143가구 분양...3월 청약 ‘막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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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turday, March 28, 2020, 06:03:00

30·31일 청약 접수 일정 집중...견본주택 3곳

인더뉴스 이재형 기자ㅣ오는 3월 마지막 주·4월 첫째 주는 전국 5개 단지서 총 2143가구(일반분양 1718가구)의 청약접수를 진행합니다.

 

부동산114에 따르면 다음 주 청약은 ▲30일(월) 서울 서초구 잠원동 ‘르엘신반포’ 등 2곳 ▲31일(화) 경기 시흥시 장현동 ‘시흥장현영무예다음’ 등 3곳 순입니다.

 

견본주택은 인천 중구 중산동 ‘호반써밋스카이센트럴’, 부산 사상구 덕포동 ‘부산사상중흥S클래스그랜드센트럴’ 등 3개 사업장에서 개관할 예정입니다.

 

 

 

◇ 3월 마지막 주·4월 첫째 주 주요 청약 접수 단지

 

 

30일 롯데건설은 서울 서초구 잠원동 신반포14차를 재건축한 ‘르엘신반포’의 분양을 진행합니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2~34층, 3개 동, 280가구(일반분양 67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지하철 3·7·9호선이 지나는 고속터미널역과 가깝고 신세계백화점(강남점), 센트럴시티 등 상권과 인접해 있습니다. 교육시설로는 반원초등학교, 경원중학교, 세화고등학교 등과 가깝고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과 국립중앙도서관, 반포 한강공원이 있습니다.

 

 

30일 신세계건설은 부산 남구 용호동 958번지에 공급하는 ‘빌리브센트로’의 분양을 진행합니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5층, 4개 동, 전용면적 59·84㎡, 392실 규모로 조성됩니다. 사업지 인근에 초·중·고 등 교육시설이 있고, 부산 동·서부권과 인접지역에 연결된 해안순환고속도로 등과 가깝습니다.

 

 

31일 영무건설은 경기 시흥시 장현지구 B-9블록에 조성하는 ‘시흥장현영무예다음’의 분양을 진행합니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5층, 8개 동, 747가구 규모, 전용면적 84㎡(단일면적)로 조성됩니다. 월곶~판교선 장곡역(2025년 개통)이 인접하고 장곡천, 근린공원 등 녹지환경과 가깝습니다. 인근에는 유치원, 초등학교, 고등학교 예정 부지가 마련돼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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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형 기자 silentroc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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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2025.08.22 10:35:1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니치향수, 명품 화장품, 고가 샴푸 등 스몰 럭셔리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고가의 명품 가방이나 의류 대신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심리적 만족을 얻으려는 불황형 소비가 확대된 영향으로 분석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티크·산타마리아노벨라·로에베 퍼퓸 등 인기 니치향수 브랜드, 아워글래스·로라메르시에·돌체앤가바나 뷰티 등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다비네스·오리베 등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를 비롯해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끄는 럭셔리 브랜드를 다수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니치향수 수요가 해마다 늘고 있습니다. 딥티크와 산타마리아노벨라가 견조한 성장을 이어가는 가운데 최근에는 2세대 니치향수 브랜드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초고가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엑스니힐로는 올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뛰었습니다. 대표 제품인 ‘블루 탈리스만 오 드 퍼퓸’은 2023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에서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40만원대(100ml 기준)에 달하는 고가임에도 판매량이 급증했습니다. 프랑스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도 매년 두 자릿수 이상 매출 증가를 기록 중입니다. 명품 화장품도 불황 속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향수와 메이크업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올해 매출이 전년 대비 157% 증가했습니다. 고가의 헤어케어 제품을 찾는 사람도 많아졌습니다. 이탈리아 살롱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는 올해 매출이 42% 신장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과거 경기 불황기마다 립스틱 판매가 늘던 ‘립스틱 효과’가 최근에는 향수, 화장품, 헤어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되고 있다"며 "현재 운영 중인 인기 브랜드뿐 아니라 국내에 아직 알려지지 않은 신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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