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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몸은 내가 지킨다”...롯데마트, 셀프 케어·개인 위생용품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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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February 14, 2020, 11:02:43

코로나19 확산에 건강식품 및 위생용품 수요 증가..최대 30% 할인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롯데마트가 19일까지 셀프 케어 용품 행사를 진행합니다. 최근 위생 관련 이슈들이 발생하면서 고객들의 높아진 관심을 반영한 건데요.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건강식품 및 위생용품을 준비해 선보일 예정입니다.

 

롯데마트는 면역력 증가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들을 판매합니다. 주요제품으로는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플러스(1,120mg*120정)는 1만 8900원 ▲고려은단 비타민C 분말(2g*180포)을 1만 9800원 ▲해빗 홍삼정 스틱(10ml*30포) 3만 8400원과 ▲해빗 홍삼정(240g) 7만 2000원에 판매합니다.

 

개인 위생을 위한 제품은 해피바스 미셀라 바디워시(각400g, 솝/스크럽) 7900원, 휴대용 칫솔 살균기(UTS1000)를 기존 판매가에서 20% 할인된 1만 400원에 판매하고, 홈리빙 시스템 청소용품들도 기존 판매가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변지현 롯데마트 마케팅전략팀장은 “최근 개인위생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높아져 관련 상품을 기획해 선보이게 됐다”며 “롯데마트에서 다양한 셀프 케어 제품들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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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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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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