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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터피자, 한양대 학생들과 2025 입맛 노린 피자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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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December 13, 2019, 14:12:56

DIY 피자 ‘복희야 눈을 감자’..대학생 입맛 기호 분석해 제작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미스터피자가 한양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2025 세대의 입맛을 타기팅한 신메뉴를 출시했습니다. 해당 제품은 안산에 위치한 미스터피자 한대점에서 판매합니다

 

미스터피자는 한양대 학생들과 함께 만든 2025세대를 위한 DIY 피자 ‘복희야 눈을 감자’를 지난 12일 선보였습니다. ‘복희야 눈을 감자’ 피자는 대학생들의 입맛을 겨냥해 미스터피자 R&D팀과 대학생들이 제품 개발부터 완성까지 함께 협업해 만든 한정 메뉴입니다.

 

철저한 입맛 분석을 통해 선정한 3가지 토핑은 ‘떡볶이·프렌치프라이·소시지’입니다. 일상 속에서 가장 즐겨 찾는 메뉴 중 피자 토핑으로 어울릴 재료들을 직접 조합해 완성한 것으로, 메인 토핑은 국민 간식인 ‘떡볶이’가 선정됐습니다.

 

떡볶이는 미스터피자 특제 소스로 맛을 냈고, 프렌치프라이·소시지 등을 부재료로 더해 매운 맛·단 맛·짠 맛·감칠맛 등을 한 번에 느낄 수 있습니다. 엠피그룹은 “실제 미스터피자의 떡볶이는 뷔페 메뉴에서 입소문이 나며 SNS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다양한 토핑이 더해진 만큼 식감 또한 다채롭습니다. 떡볶이의 쫀득함·프렌치프라이의 바삭함·소시지의 탱글탱글함 또한 기존에 피자에서 맛볼 수 없었던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소스는 미스터피자의 시그니처인 ‘트러플 치즈 소스’를 베이스로 적용했습니다.

 

또 고다·까망베르·체다치즈 등 3가지 종류의 치즈를 기본 바탕으로 해 고소한 맛을 냈습니다. 이번 ‘복희야 눈을 감자’ 피자는 미스터피자가 대학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선보인 세 번째 지역 상생 프로젝트로, 완도 전복피자·제주 흑도새기피자의 맥락을 이어갑니다.

 

이 프로젝트는 대학상권 활성화를 고민하던 한양대 에리카캠퍼스에서 지역사회 상생에 오랜 관심을 가져온 미스터피자에 신메뉴 개발을 제안하며 성사됐습니다. 미스터피자 R&D팀(김영준·조소영)은 한양대 정보사회학과 이나경·이도은·임수연 등 3명의 학생과 팀을 이뤄 이번 피자를 출시했습니다.

 

이번 ‘복희야 눈을 감자’는 12일부터 안산에 위치한 미스터피자 한대점에서 판매합니다. 향후 판매 매장을 확대해 나갈 방침입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자사 주요 소비층인 대학생들과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었던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은 물론 다양한 고객층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꾸준히 만들어 가겠다”라고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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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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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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