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ife 라이프

'축구 꿈나무, FC바이에른 뮌헨 선수를 만나다'

URL복사

Tuesday, August 26, 2014, 16:08:02

알리안츠生, '2014 알리안츠 주니어 풋볼' 개최..28개국서 75명 참여

[인더뉴스 이은정 인턴기자] 알리안츠생명이 진행하고 있는 주니어 풋볼 캠프 참가자들이 독일의 명문 축구클럽인 ‘FC바이에른 뮌헨의 스타들을 만났다.


알리안츠생명은 이달 20일부터 25일까지 FC 바이에른 뮌헨에서 ‘2014 알리안츠 주니어 풋볼 캠프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캠프에는 전세계 28개국에서 참가한 75명의 축구 꿈나무들이 참가했다.

 

알리안츠생명은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14~16세의 축구 꿈나무를 대상으로 참가 신청서 접수를 받았다. 지원자들의 축구 경험과 신청 동기를 검토하고 선발전 등의 심사과정을 거쳐 최종 2명을 선정했다.

 

이번 활동는 청소년들이 각국 참가자들의 문화를 존중할 수 있도록 국제적인 교류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 FC 바이에른 뮌헨 선수들이 직접 참여해 캠프 참가자들이 팀 일원 역할의 중요성을 깨닫고, 축구에 대한 열정과 목표를 지속적으로 추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캠프는 프랭크 리베리, 마누엘 노이어, 바스티안 슈바인슈타이거 등 FC 바이에른 뮌헨의 세계적인 선수들과의 미팅으로 시작됐다. 이 후 참가자들은 해당 팀의 전문 트레이너와 유소년팀 코치로부터 직접 훈련을 받았다. 또한 최신식 장비를 통해 경기 진행을 위한 정신력 관리 스킬을 배우기도 했다.

 

아울러 참가자들은 FC 바이에른 뮌헨 박물관 관람 각국 캠프 참가잗르과의 문화교류 뮌헨 시내관광 등 현지 문화를 체험했다. 알리안츠 아레나를 방문해 FC 바이에른 뮌헨과 VEL 볼푸스부르크와의 2014-15 분데스리가 개막전을 관전해 FC 바이에른 뮌헨의 승리의 순간을 함께 나눴다.

 

프랭크 리베리 FC 바이에른 뮌헨 스타 플레이어는 알리안츠 주니어 풋볼 캠프에 참가한 전세계 꿈나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옛 추억을 떠올릴 수 있었다나의 지식과 경험을 다음 세대에게 전달하는 것은 감동적인 일이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은정 기자 lejj3664@inthenews.co.kr

배너

“기분까지 시원하게”…유통가, 여름철 ‘칠링 먹거리’ 열전(熱戰)

“기분까지 시원하게”…유통가, 여름철 ‘칠링 먹거리’ 열전(熱戰)

2025.08.10 06:00:0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무더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7월 전국 평균 기온은 지난 1994년에 이어 역대 두 번째로 높았고 서울의 7월 열대야 일수는 22일로 117년 만에 최다 기록을 세웠습니다. 8월 역시 폭염과 비 소식이 이어지며 더운 날씨를 이겨낼 여름 나기 아이템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질 전망입니다. 여름철 무더위에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먹거리입니다. 유통업계는 체감 온도를 낮춰주는 듯한 시원함을 선사하는 ‘칠링템(칠링+아이템)’을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탄산음료부터 여름면 신제품, 여름철 인기 제품을 즐길 수 있는 캠페인과 팝업 공간을 선보이며 소비자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코카콜라의 사이드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최근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제품은 2021년 출시된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 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이후 4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제품입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신제품은 소다향과 스프라이트 고유의 톡 쏘는 상쾌함이 어우러진다. 마실 때마다 입안에 시원함이 퍼지는 것과 같은 쿨링감을 느낄 수 있어 더운 여름을 상쾌하게 즐기기에 제격"이라고 말했습니다. 여름이면 절로 떠오르는 시원한 여름면 신상 출시도 잇따르고 있습니다. 오뚜기는 유명 막국수 전문점 ‘고기리 막국수’와 협업한 신제품 ‘고기리 물막국수’를 출시했습니다. 물막국수 스타일로 생면 메밀면에 자극적이지 않은 육수를 더했습니다. 생면을 사용해 식감을 살렸다는 설명입니다. 하림은 여름철 대표 별미를 재현한 ‘더미식 초계국수’를 선보였습니다. 신제품은 상온 밀키트 간편식입니다. 초계국물과 닭고기 고명이 동봉돼 별도의 다른 고명 없이도 한 그릇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림 측은 "시원한 초계 국물에 하림의 닭가슴살이 더해져 여름 별미로 좋다"고 말했습니다. CU는 여름 시즌 면 요리 수요 증가에 대응해 정통 면류 3종을 출시했습니다. 가격은 일반 식당 대비 3배가량 저렴하게 설정했습니다. ‘정통 냉우동’은 우동면으로 식감을 높이고 무 블록 등을 더했으며 ‘정통 메밀소바’는 메밀면과 가쓰오 소스의 조화를 강조했습니다. 요거트월드는 애니메이션 ‘원피스’와 협업해 진행 중인 캐리비안 베이 썸머 페스티벌과 에버랜드 워터 페스티벌에서 여름 한정 팝업 스토어를 운영합니다. 여름 축제 테마에 맞춘 메뉴부터 원피스 콜라보 메뉴 등 다양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입니다. 모든 메뉴를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제공합니다. 코카콜라 이온보충음료 토레타!는 무더위 속 여름철 수분 보충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전개 중입니다. 그 일환으로 지난 6월 말부터 전국 25개 대학의 농촌봉사활동 단체에 1만2000개의 토레타! 제품을 지원했습니다. 토레타!는 지난 2일과 3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광장에서 열린 ‘2025 한강나이트워크42K With 토레타!’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음료를 지원하기도 했습니다. ‘한강나이트워크42K’는 여름밤 한강을 따라 14㎞부터 42㎞까지 다양한 코스를 걷는 국내 유일의 야간 걷기 행사입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출발지와 각 체크포인트에 토레타! 음료 공급대를 마련해 참가자들이 수분을 보충하며 완주할 수 있도록 응원했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