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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의신,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렌탈 전용관 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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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uly 09, 2019, 14:07:19

차량용 공기청정기·코웨이 화장품 클렌징젤 2종 키트 무조건 증정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렌탈의신’이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를 렌탈할 수 있는 전용관을 오픈한다. 렌탈한 고객들에겐 다양한 상품도 증정한다. ‘렌탈의신’에선 이 외에도 정수기·에어컨·제빙기·침대·스타일러·건조기·커피머신 등도 렌탈할 수 있다.

 

웅진코웨이 공식 파트너 ‘렌탈의신’은 ‘웅진코웨이 전용관 렌탈의신’을 오픈하고 “미세먼지 철벽방어에 집중한다”고 9일 밝혔다. 렌탈의신에서 코웨이 제품을 렌탈할 경우 차량용 공기청정기·코웨이 화장품 리프레쉬바이리엔케이 클렌징젤 2종 키트를 무조건 증정한다.

 

이외에도 무선진공청소기 등 사은품을 선택해 증정한다. 렌탈의신은 공기청정기 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보유 중이다. 생활·주방가전·계절가전을 브랜드별로 한 곳에서 간편하고 합리적으로 비교·렌탈 신청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렌탈 가능한 품목은 ▲얼음정수기 ▲에어컨 ▲제빙기 ▲침대 ▲매트리스 ▲비데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건조기 ▲식기세척기 ▲TV ▲커피머신 등이다.

 

렌탈의신에선 전문 상담사들의 고객 최적화 제품 안내를 듣고 해당 상품들을 렌탈할 수도 있다. 또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탈하면서 다양한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웅진코웨이는 지난 1998년 렌탈 서비스를 시작하며 20년간 노하우를 쌓아왔다. 전국 1만 3000명 ‘코디’가 2개월에 한번씩 방문해 필터 교체·고장 점검 등을 해준다.

 

웅진코웨이 관계자는 “가정이나 사무실 환경에 따라 황사 필터·이중 탈취 필터·새집증후군 필터 등 3가지 필터를 계절과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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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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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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