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Bank 은행

KEB하나은행,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 모든 영업점에서 즉시발급

URL복사

Wednesday, June 12, 2019, 09:06:55

취업준비생 편의성 제고 위해 전국 750개 영업점으로 발급망 확대

 

인더뉴스 박민지 기자ㅣ KEB하나은행은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 즉시발급 서비스를 전국 영업점으로 확대 실시 한다고 12일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전국 52개 지역 고용센터 근처에 있는 영업점에서만 발급하던 것을 취업준비생 손님들의 편의성 제고를 위해 발급망을 전 영업점으로 확대했다.

 

‘청년구직활동지원금’ 대상자로 선정된 고객은 전국 750개  KEB하나은행 영업망을 통해 간편하게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다. 다음 달 31일까지 카드를 발급받는 손님에겐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는 ‘하나멤버스 Mega체크카드(VISA)’ 혜택이 기본 제공된다. 또 생활밀착 업종인 요식·마트·백화점·온라인쇼핑·주유·병원에서 사용 시 2만원당 200 하나머니,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최대 5000 하나머니 등 적립이 가능하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상품부 관계자는 “취업준비생 고객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행복동반자로서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박민지 기자 freshmj@inthenews.co.kr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