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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SM3·5·7 등 구형모델 고객에 ‘에어컨필터’ 무상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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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May 20, 2019, 10:05:35

 

인더뉴스 박경보 기자ㅣ 르노삼성자동차는 다음달 16일까지 구형 모델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컨 필터를 무상 제공하거나 할인해준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랜 시간 동안 르노삼성차를 응원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전국 460여곳의 서비스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출시된 지 10년 이상된 구형 모델이 대상이다. SM3(2002~2005년식), SM3 제너레이션(2005~2011년식), SM5(1998~2005년식), 뉴 SM5(2005~2007년식), SM5 뉴임프레션(2007~2010년식), SM7(2004~2008년식), SM7 뉴아트 (2008~2011년식), QM5(2007~2011년식) 등이다.

 

이번 행사는 10만원 이상의 유상수리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최근 2년 내에 입고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일반 에어컨필터가 무상 제공되고 프리미엄 필터는 30% 할인해 준다. 입고 이력이 있다면 일반 에어컨필터는 20%, 프리미엄 필터는 30% 할인 받을 수 있다.

 

강진규 르노삼성차 AS담당 이사는 “오랫동안 응원하고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애프터서비스를 통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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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경보 기자 kyung2332@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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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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