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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르덴셜생명, (무)더블업 100세 헬스케어플랜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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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uly 14, 2014, 16:07:23

"활동기에는 사망보장을, 노후에는 질병보장금액을 두 배로"

[인더뉴스 허장은 기자] 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손병옥)질병 발생이 많은 노후를 대비해 진단, 입원, 수술을 100세까지 보장해주는 무배당 더블업 100세 헬스케어 플랜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더블업 100세 헬스케어 플랜은 기존의 더블업 헬스케어 보장보험주계약에 더블업 100세 헬스케어특약을 고정으로 부가하는 형태로 질병 보장을 100세까지 강화한 상품이다.

 

가입시점 보험료가 그대로 유지되는 비갱신형 보험으로, 진단·입원·수술을 모두 100세까지 보장하는 상품이라는 점이 강점이라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보험 가입 때 전환나이를 설정하면, 해당 나이가 지난 시점부터는 질병에 대한 보장금액을 2배로 지급한다. 일례로, 경제적 활동기에는 사망보장을 강화하고 의료비 부담이 높아지는 은퇴 이후에는 사망보장은 절반으로 줄이도록 설계할 수 있다.

 

이 보험은 고객들의 니즈도 반영했다. 최근 고객들이 수술과 입원에 더 높은 보장을 요구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는 것과 관련, 진단·수술·입원 보장의 비율을 ‘1:1:2 또는 0.5:1:2’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주계약인 더블업헬스케어보장보험의 최저가입금액은 1000만원 이상이며, 더블업 100세 헬스케어 특약의 최저 가입금액은 최저 500만원에서 최대 3000만원이다. 질병 보장이 두 배로 강화되는 전환나이는 가입 시 55, 60, 65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재해사망·재해상해·고도장해·정기성 등의 다양한 특약으로 계약유지 기간 동안 유연하게 보장 설계가 되며, 보험료가 추가되지 않는 제도성 특약을 통해 간병자금·노후연금 등 필요자금도 마련할 수 있도록 했다.

 

신우철 푸르덴셜생명 상품개발담당 전무는 고객들이 100세까지 건강한 노후를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은퇴 준비와 노후 보장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지속적으로 반영해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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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장은 기자 james@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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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 이미 황제주라는데…목표가 줄상향 이유는?

삼양식품, 이미 황제주라는데…목표가 줄상향 이유는?

2025.05.16 11:46:13

인더뉴스 최이레 기자ㅣ삼양식품이 올해 1분기 해외시장에서 큰폭의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며 시장 기대치를 크게 웃도는 성적표를 공개했습니다. 증권사들은 삼양식품이 이미 황제주에 등극했음에도 잇따라 목표주가를 상향조정하고 있습니다. 오는 하반기 본격 가동에 들어가는 밀양공장 생산량과 수출량을 감안하면 밸류에이션 부담이 우려되기 보다는 주가 추가상승 가능성이 크다는 이유에서입니다. 여기에 해외수출 모멘텀이 이제 막 부각되기 시작했다며 향후 높은 성장성이 기대된다는 평가입니다. 삼양식품은 지난 15일 1분기 연결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동기 대비 각각 37%, 67% 증가한 5290억원, 1340억원을 기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분기 기준 사상최대 실적으로 삼양식품 핵심 지적재산권(IP)인 불닭볶음면 브랜드를 앞세운 해외시장 공략이 주효했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세부적으로 해외매출은 4240억원으로 47% 증가한 가운데 미국과 중국 매출이 각각 81%, 35% 확대된 1353억원, 1259억원을 기록했고 유럽에서도 246억원 매출을 올렸습니다. 이와 관련해 장지혜 DS투자증권 연구원은 "평균판매단가(ASP)가 높은 해외를 중심으로 매출이 성장했고 긍정적인 환율 효과가 더해져 외형성장 및 수익성 개선이 두드러졌다"고 분석했습니다. 2분기에도 실적 성장세는 이어진다는 전망입니다. 한화투자증권은 삼양식품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을 각각 38%, 63% 증가한 5861억원, 1458억원으로 제시하며 사상최대 실적 경신 행진이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한유정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일시적인 선적 지연으로 1분기 반영 예정이었던 미국수출 매출 일부가 2분기에 이연 반영될 것으로 추정된다"며 "뿐만 아니라 생산효율 개선 및 라인별 조정으로 생산량도 증가 추세가 이어질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특히 7월부터 밀양2공장이 본격 가동에 들어가면서 해외 일부지역에서 빚어지고 있는 불닭볶음면 품귀 현상이 완화, 실적성장에 기여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강은지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미국 일부 채널과 유럽은 물량부족으로 1분기 매출 증가가 제한적이었다"며 "올해 상반기 이후 밀양 2공장 가동이 시작된다면 불닭볶음면 수출물량은 더욱 빠르게 증가해 높은 수익성이 유지될 것"이라고 진단했습니다. 박상준 키움증권 연구원은 "불닭볶음면의 글로벌 인지도가 상승하면서 이탈리아와 프랑스 메인스트림(주류) 채널 진출이 활발해지고 중국시장에서도 삼양식품 제품에 대한 관심이 환기되고 있는 점도 긍정적"이라며 "이번 상반기 주력 경쟁사들이 미국과 한국에서 가격인상을 단행해 중기적으로 매출성장과 수익성 확보 여력도 추가 확대될 여지가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이와 같은 긍정적인 전망 속에 증권사들은 삼양식품 목표주가를 상향조정하고 있습니다. 가장 높이 책정한 증권사는 한화투자증권으로 기존 120만원에서 170만원으로 42% 올렸고 키움증권이 120만원에서 140만원으로 조정하며 추가 상승 여력이 크다고 봤습니다. 이와함께 한국투자증권이 110만원→130만원, NH투자증권 113만원→130만원, KB증권 105만원→125만원 등으로 주가 눈높이를 높인 가운데 대부분의 증권사들이 상향조정에 나섰습니다. 류은애 KB증권 연구원은 "오는 6월 밀양2공장 준공으로 공급 확대가 본격화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3분기부터 미국 등 전략국가 중심으로 공급을 확대하면서 외형성장과 이익률 상승 모두 확인이 가능할 전망"이라며 "수요가 여전히 견조한 상황에서 미국 메인스트림 중심으로 유의미한 판매량 증가가 기대된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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