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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코건설, 7년째 소방청과 화재예방 주거환경 개선 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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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April 18, 2019, 11:04:05

‘희망하우스 봉사단 7기‘ 발대식 개최..전국서 화재취약계층 200가구 주거개선

 

인더뉴스 진은혜 기자ㅣ 화재예방을 위한 포스코건설과 소방청의 노력이 7년째 이어지고 있다. 포스코건설은 지난 17일 화재취약계층 화재예방 안전점검과 주거환경 개선활동을 위한 ‘희망하우스 봉사단 7기’ 발대식을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인천 송도사옥에서 진행된 이번 발대식에는 포스코건설 이영훈 사장과 정문호 소방청장, 김영중 인천소방본부장, 유주현 건설산업사회공헌재단 이사장, 김기봉 우림복지재단 회장 등이 참석했다.

 

지난 2013년 시작한 희망하우스 봉사단은 소방청과 포스코건설의 사회공헌활동이다. 전국 각지의 포스코건설 임직원들과 지역 소방서 대원들이 지역 내 화재위험에 노출된 집을 수리하거나 화재예방시설 설치 등의 활동을 한다.

 

포스코건설 10개 팀과 10개 지역 소방서로 구성된 봉사단은 인천, 경기, 강원, 부산 등의 지역에서 화재에 취약한 200가구를 선정해 전기배선을 수리하고 소방시설 등을 설치할 계획이다. 또한 낡은 벽지와 장판을 교체해 주거 환경을 개선한다.

 

희망하우스 봉사단 7기에 참여하는 나현건 포스코건설 과장은 “봉사단 활동으로 회사의 경영이념인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 활동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사업의 재원은 포스코 1% 나눔재단의 포스코건설 임직원 기부금 1억 1000만원과 건설산업사회공헌재단이 보탠 3000만원으로 구성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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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은혜 기자 eh.ji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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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2025.09.15 09:51:2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22년 9월 처음 선보인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3주년을 앞둔 지난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새로는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병을 넘어섰으며 7개월 만에 누적 판매 1억병을 기록했습니다. 새로는 기존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출시됐습니다.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선제적으로 적용하기도 했습니다. 또 연예인 모델 대신 새로 앰베서더 ‘새로구미’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광고 콘텐츠를 중심으로 소통을 시도했습니다. 새로는 출시 이후 지난 달까지 총 43편의 동영상 콘텐츠를 유튜브에 공개해 총 8600만여뷰를 기록했습니다.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제로 슈거 새로, 새로 맛집은 새로, 얼굴 맛집은 새로구미’ 편은 약 1100만뷰를 넘어섰습니다. 다양한 광고 시상식에서도 인정받아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포함한 '유튜브웍스', 'K디자인 어워즈'에서 수상했습니다. 동시에 올해 4월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스파익스 아시아 2025’에서 크리에이티브전략 부문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기존의 브랜드 체험형 팝업 스토어에 다이닝, 인근 상권과의 협업 마케팅을 결합한 ‘새로도원’을 운영했으며 약 5개월 동안 4만여명이 다녀갔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출시 3주년을 맞은 새로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소주 성수기라 할 수 있는 4분기에는 ‘새로구미’의 확장된 세계관이 중심이 된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새로만의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이 가능한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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