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코웨이는 초슬림 디자인과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춘 ‘룰루 슬리믹 비데(BAS49-A)’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습니다.
신제품은 83mm 두께로 기존 모델 대비 높이를 약 48% 줄였으며, 핵심 부품 소형화와 플랫 디자인을 적용해 욕실 공간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도기와 자연스럽게 맞물리는 구조로 착좌감을 강화했습니다.
제품 색상은 ▲쿼츠 화이트 ▲스노위 실버 ▲브론즈 베이지 ▲티탄 실버 4종이며, 무선 터치식 리모컨도 본체 색상과 연계된 3종으로 구성됐습니다.
위생 기능도 강화됐습니다. 전기분해 살균수를 이용해 유로·노즐·도기 등 3단계 자동 살균 시스템을 적용했고, 노즐은 풀 스테인리스, 변좌는 항균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여성용·일반용 노즐을 구분하고, 노즐 및 건조 커버는 분리·교체가 가능합니다.
세정 기능은 수압·공기량·세정 범위 등을 분석해 맞춤형 세정 코스를 제공하며, 블루투스 연동으로 사용자를 자동 인식해 앱에 저장된 개인 맞춤 설정을 실행합니다. 순간온수 가열과 절전모드, IPX 등급 방수 기능도 탑재했습니다.
코웨이 관계자는 “룰루 슬리믹 비데는 초슬림 설계에 위생 기능과 맞춤형 세정 시스템을 더한 제품”이라며 “프리미엄 비데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