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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전자, 스마트폰 구매 고객에 액세서리 혜택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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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January 02, 2019, 10:01:29

정품케이스 패키지·40만원 상당 게임아이템 증정..안심보상·업그레이드 프로그램 연장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 LG전자가 새해를 맞아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액세서리 패키지·게임아이템 등을 제공한다. 또 사용 중인 휴대폰 반납시 보상·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는 ‘안심보상 프로그램’과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각각 2월 말·1월 말까지 연장한다.

 

LG전자는 이달 말까지 LG V40 ThinQ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정품 케이스 2종·액정필름 등으로 구성한 액세서리 패키지와 40만원 상당 ‘넥슨 4종 게임아이템’을 증정한다고 2일 밝혔다. 퓨리케어 정수기 ‘케어솔루션 요금할인’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LG G7 ThinQ·X5·Q7·Q8 구매 고객에는 모델에 따라 액세서리 패키지·15만원 상당 넥슨 게임 아이템 등을 무료로 준다. 스마트폰 사용자 대부분이 케이스와 액정필름을 기본 구비하는 점을 감안한 것이다.

 

한편 LG전자는 지난해 처음 실시한 ‘안심보상 프로그램’을 내달 말까지 연장한다. 대상 모델은 LG V40 ThinQ와 LG V35 ThinQ이다. 기존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업계 최고 수준 보상을 제공한다. 

 

다른 중고보상 프로그램과 달리 구매시기·마모 정도·기능이상 여부에 상관없이 전원만 켜지면 시세 대비 최대 2배 이상 높은 가격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 반납한 휴대폰에 남아있는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파기하는 전문업체 솔루션도 도입한 것도 특징이다. 

 

또 LG전자는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1월까지 연장한다. SK텔레콤에서 LG V40 ThinQ를 구매하는 고객은 18개월 이후 최신 프리미엄 LG 스마트폰을 재구매할 때 사용 중인 기기를 반납하고 최초 출고가에서 최대 40%까지 보상받는다. 최대 약 42만원을 보상받는 셈이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은 “고객들이 LG 스마트폰을 믿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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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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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2025.10.02 14:28:3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추석 연휴가 다가오는 가운데 이동통신 3사가 추석 연휴 특별 소통 대책을 마련하고 이동통신 품질 집중 관리에 들어갑니다. 최근 연이은 해킹 사고로 보안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은 상황인 만큼 3사는 신뢰 회복을 위해 트래픽과 보안 관리에 더욱 힘쓸 예정입니다. SK텔레콤[017670]은 추석 연휴 전날인 2일부터 마지막 날인 9일까지 특별 소통 상황실을 운영하고 SK브로드밴드, SK오앤에스, 홈앤서비스 등 자회사와 SK AX 등 관계사와 협력해 대응 체계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대응 인력도 강화해 연휴 기간동안 총 1만2000여명을 투입해 전국 통신망을 24시간 모니터링합니다. SKT는 추석 당일인 6일에는 데이터 트래픽이 평시 대비 약 19% 증가해 연휴 기간 중 최대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객들이 이용하는 국제 로밍 트래픽도 추석 연휴 기간 평시 대비 최대 3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SKT는 전국 주요 기차역, 버스 터미널, 휴게소, 공항, 주요 관광지, 숙박시설, 번화가, 성묘지 등을 중심으로 5G 및 LTE 기지국 용량 증설을 완료했습니다. 또 국지적 데이터 트래픽 증가가 예상되는 고속도로 상습 정체구간의 이동통신 품질 점검은 물론 고객들이 귀성·귀경길에 자주 이용하는 에이닷 등의 서비스 관리에도 집중할 예정입니다. 보안 측면에서도 통합보안관제센터를 중심으로 디도스 공격·해킹 시도 등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상황 발생 시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24시간 집중 분석할 방침입니다. KT[030200]는 추석연휴 기간 네트워크 집중 관제 체계를 가동하고 4000여명의 네트워크 전문가를 전국에 배치한다고 밝혔습니다. 과천 네트워크 관제센터를 중심으로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유무선 통신 서비스 이상 유무를 24시간 상시 모니터링할 예정입니다. 또 교통 정체가 예상되는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및 인파 밀집 지역인 터미널, KTX/SRT 역사, 공항, 쇼핑몰 등 전국 총 665곳을 네트워크 집중관리 지역으로 선정하고, 이동통신 기지국 증설 및 서비스 품질 점검을 완료했습니다. KT는 'AI 클린메시징 시스템'을 통해 스팸을 실시간으로 대응하고 차단할 방침입니다. 또한, 악성파일 분석 특화 AI모델 'AI 디도스 스캐너'로 통신망 디도스(DDoS) 공격에 대비하겠다고도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032640]는 서울 마곡사옥에 종합상황실을 열고 24시간 집중 모니터링에 돌입합니다. 또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KTX/SRT 역사, 버스터미널, 공항 등에 있는 5G 및 LTE 기지국의 사전 점검 등을 통해 품질을 측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최적화 작업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명절 통화량 및 데이터 사용량 추이를 분석해 주요 고속도로 요금소 및 휴게소 상습 정체구간등 중요 거점지역에 현장요원을 배치하고 상시 출동 준비태세를 갖추는 등 돌발 상황에 대비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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