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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마트, ‘레드 데드 리뎀션 2’ 오프라인 대형마트 단독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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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October 26, 2018, 12:10:10

온라인몰인 토이저러스 몰·토이저러스 잠실 등 4개 매장서 6만 6000원에 구매 가능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롯데마트가 ‘레드 데드 리뎀션 2(Red Dead Redemption 2)’ 시리즈를 선보인다. 토이저러스에서 26일부터 ‘GTA’ 시리즈로 유명한 락스타 게임즈의 ‘레드 데드 리뎀션 2(Red Dead Redemption 2)’를 대형마트 중 단독으로 판매한다. 

 

이번 ‘레드 데드 리뎀션 2’는 2010년 출시된 전작 ‘레드 데드 리뎀션’ 후 8년 만에 공개되는 후속작이다. 전작인 ‘레드 데드 리뎀션’은 2010년 최다 ‘올해의게임(GotY)’을 수상했다.

 

해외 게임 비평 사이트 ‘메타크리틱’에서 메타 스코어 95점을 기록하는 등 게임유저들 사이에서 ‘갓겜(완성도 높은 게임이라는 뜻)’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롯데마트는 토이저러스의 온라인몰인 토이저러스몰(toysrus.lottemart.com)과 잠실, 구리, 청량리, 구로 4개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레드 데드 리뎀션2’를 6만 6000원에 판매한다. 

 

특히, 출시 기념으로 26일 하루 한정으로 ‘플레이스테이션 4’ 본체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3만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경근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MD(상품기획자)는 “전세계가 주목하는 레드 데드 리뎀션 2는 올 한 해 가장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등극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토이저러스 4개 매장에서 오프라인 대형마트 중 유일하게 판매하는 만큼, 더 빨리 게임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드 데드 리뎀션 2’는 서부 개척 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쳐 게임으로 높은 자유도를 선사하며, 게임의 배경은 전작 ‘레드 데드 리뎀션’ 이전 시점을 다룬다.

 

특히, 메인 캐릭터와 NPC(Non-Player Character)와의 상호작용이 중요해 플레이어의 결정에 따라 다양한 전개가 가능하다.

 

락스타 게임즈는 큰 맵 크기와 사냥, 낚시와 같은 콘텐츠, 무기의 커스터 마이징 등 전투에서 우위를 선점할 수 있어 게임의 몰입도를 높이는 요소들이 적용됐다. 

 

‘여기에 레드 데드 리뎀션 2’의 공식 한글화가 결정됐다는 점도 국내 게임유저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며, ‘플레이스테이션 4’와 ‘엑스박스 원’으로 출시되고, 온라인 플레이를 지원하는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도 다음달 중 서비스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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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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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분까지 시원하게”…유통가, 여름철 ‘칠링 먹거리’ 열전(熱戰)

“기분까지 시원하게”…유통가, 여름철 ‘칠링 먹거리’ 열전(熱戰)

2025.08.10 06:00:0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무더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7월 전국 평균 기온은 지난 1994년에 이어 역대 두 번째로 높았고 서울의 7월 열대야 일수는 22일로 117년 만에 최다 기록을 세웠습니다. 8월 역시 폭염과 비 소식이 이어지며 더운 날씨를 이겨낼 여름 나기 아이템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질 전망입니다. 여름철 무더위에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먹거리입니다. 유통업계는 체감 온도를 낮춰주는 듯한 시원함을 선사하는 ‘칠링템(칠링+아이템)’을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탄산음료부터 여름면 신제품, 여름철 인기 제품을 즐길 수 있는 캠페인과 팝업 공간을 선보이며 소비자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코카콜라의 사이드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최근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제품은 2021년 출시된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 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이후 4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제품입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신제품은 소다향과 스프라이트 고유의 톡 쏘는 상쾌함이 어우러진다. 마실 때마다 입안에 시원함이 퍼지는 것과 같은 쿨링감을 느낄 수 있어 더운 여름을 상쾌하게 즐기기에 제격"이라고 말했습니다. 여름이면 절로 떠오르는 시원한 여름면 신상 출시도 잇따르고 있습니다. 오뚜기는 유명 막국수 전문점 ‘고기리 막국수’와 협업한 신제품 ‘고기리 물막국수’를 출시했습니다. 물막국수 스타일로 생면 메밀면에 자극적이지 않은 육수를 더했습니다. 생면을 사용해 식감을 살렸다는 설명입니다. 하림은 여름철 대표 별미를 재현한 ‘더미식 초계국수’를 선보였습니다. 신제품은 상온 밀키트 간편식입니다. 초계국물과 닭고기 고명이 동봉돼 별도의 다른 고명 없이도 한 그릇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림 측은 "시원한 초계 국물에 하림의 닭가슴살이 더해져 여름 별미로 좋다"고 말했습니다. CU는 여름 시즌 면 요리 수요 증가에 대응해 정통 면류 3종을 출시했습니다. 가격은 일반 식당 대비 3배가량 저렴하게 설정했습니다. ‘정통 냉우동’은 우동면으로 식감을 높이고 무 블록 등을 더했으며 ‘정통 메밀소바’는 메밀면과 가쓰오 소스의 조화를 강조했습니다. 요거트월드는 애니메이션 ‘원피스’와 협업해 진행 중인 캐리비안 베이 썸머 페스티벌과 에버랜드 워터 페스티벌에서 여름 한정 팝업 스토어를 운영합니다. 여름 축제 테마에 맞춘 메뉴부터 원피스 콜라보 메뉴 등 다양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입니다. 모든 메뉴를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제공합니다. 코카콜라 이온보충음료 토레타!는 무더위 속 여름철 수분 보충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전개 중입니다. 그 일환으로 지난 6월 말부터 전국 25개 대학의 농촌봉사활동 단체에 1만2000개의 토레타! 제품을 지원했습니다. 토레타!는 지난 2일과 3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광장에서 열린 ‘2025 한강나이트워크42K With 토레타!’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음료를 지원하기도 했습니다. ‘한강나이트워크42K’는 여름밤 한강을 따라 14㎞부터 42㎞까지 다양한 코스를 걷는 국내 유일의 야간 걷기 행사입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출발지와 각 체크포인트에 토레타! 음료 공급대를 마련해 참가자들이 수분을 보충하며 완주할 수 있도록 응원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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