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스퀘어[402340] 자회사 11번가가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프리(Pre) 블랙프라이데이(이하 프리 블프)' 행사를 연다고 2일 밝혔습니다.
이번 '프리 블프'에서는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인기 해외직구 상품 수십만개를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는 아마존US(미국) 상품을 평균 4~8일 내로 받아볼 수 있는 해외직구 서비스입니다.
11번가는 7월 '썸머 블프'를 시작으로 10월 '프리 블프', 11월 '블랙프라이데이'까지 이어지는 하반기 해외직구 할인행사 라인업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번 '프리 블프'에서는 지난 2021년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론칭 이래 4년간 축적된 판매 데이터 분석 결과에 상품기획자(MD)들의 기획력을 더해 엄선한 상품들을 '핫딜'로 선보입니다.
'스타우브' 냄비·그릇, '질레트' 면도기, '하이드로 플라스크' 텀블러 등 해외직구 스테디셀러를 비롯해 '타미힐피거', '스케쳐스', '스파이더' 등 인기 패션·스포츠 브랜드 상품들을 마련했습니다.
가성비 스마트워치 '어메이즈핏', 캐나다 디자인 브랜드 '움브라', 프리미엄 다이어리·노트 '몰스킨' 등 최근 직구족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들도 할인가에 선보입니다.
'프리 블프'의 마지막 날인 13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영양제, 스피커, 카메라 등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인기 상품 30여종을 라이브 방송 할인가로 선보이고 전용 할인쿠폰도 함께 제공합니다. 채팅 참여 고객과 구매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합니다.
쿠폰 혜택으로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 장바구니 할인쿠폰'(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000원)과 '카드사 5% 추가 할인쿠폰'(11번가 신한카드, 최대 10만원)을 행사 기간 매일 ID 당 1장씩 발급합니다.
11번가는 오는 11월 말,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 11번가 해외직구 카테고리까지 더하고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통해 해외직구 프로모션을 이어간다는 방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