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갑자기 계절이 여름에서 가을로 접어들었습니다.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냉방, 땀 등으로 약해진 피부가 환절기에 접어들며 더 민감해지는 만큼 장벽 강화와 진정 케어가 중요한 때입니다.
지금 같은 시기에는 피부 장벽 케어가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여름철 스킨케어 루틴에서 잠시 미뤄두었던 크림 타입 제품을 추가하는 것이 좋은데요. 특히 트러블 피부라면 일반적인 보습 크림이 아닌 본인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신중히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자사의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크림’은 인체적용시험에서 기존 대비 10배 높은 피부장벽 개선 효과를 보였습니다. 특히, 물리적·화학적·마스크 등 3대 트러블 자극에 대한 진정 시험도 완료했는데, 민감 피부 자극 지수 0.00으로 저자극 인증을 받아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설명입니다.
제품에는 특허받은 ‘5겹 세라마이드’ 성분이 적용됐습니다. 단일 세라마이드 대비 진정 효과가 2.8배 강화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피부 지질층이 무너진 상태에서도 보습과 장벽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핵심 성분을 빠르게 흡수시키는 ‘래피드좀 테크놀로지™’를 도입해 산뜻한 마무리감을 구현했습니다.
회사는 같은 라인의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과 병행 사용할 경우 단독 사용보다 1.4배 높은 속보습 효과가 확인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피부 컨디션이 가장 무너지기 쉬운 환절기에는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만드는 스킨케어 루틴의 변화가 반드시 필요하다”며 “피부장벽 강화는 물론 트러블 진정 케어까지 가능한 노스카나인 트러블 크림이 환절기 피부 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노스카나인 트러블 크림’ 대용량(75ml+5ml, 총 80ml) 제품은 올리브영에서 판매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