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Stock 기업/증권 / 기업/증권

미샤, 4월 ‘새봄맞이 미샤 데이’ 최대 50% 할인

URL복사

Friday, March 31, 2017, 10:03:01

31일부터 2일까지 단 3일간 진행..1500개 품목 20~50%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미샤가 ‘새봄맞이 미샤 데이’를 3일 동안 진행한다.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 브랜드숍 미샤는 오늘부터 다음 달 2일까지 3일간 1200여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새봄맞이 미샤 데이'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새봄맞이 미샤 데이에는 봄철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제품들이 대거 할인 판매된다. 보송하게 발리면서도 지속력이 높은 ‘미샤 실키 래스팅 립 펜슬’과 발색이 강렬하고 마무리가 깔끔한 ‘미샤 매트 페인팅 루즈’, 생생하게 빛나는 입술을 연출하는 ‘글램 플래시 루즈’ 등 립 메이크업 제품이 품목별로 20~50% 할인된다.


여기에 ‘미샤 아이핏 스틱 섀도우’와 ‘미샤 모던 섀도우’ 등 아이 메이크업 제품도 품목에 따라 절반 가격에 준비됐다. 빨간 BB라는 별칭으로 유명한 ‘M 퍼펙트 커버 BB크림’은 30%,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는 20% 저렴해지는 등 인기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도 할인 대열에 포함됐다. 

 

환절기 일교차와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기초 스킨케어 제품들도 할인된다. ‘금설 기윤 마무리 에센스’는 절반 가격에, ‘보랏빛 앰플 3세대’와 한방 ‘초공진’ 라인은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선케어 전 제품은 1+1, 시트 마스크는 5+5 증정 행사가 동시에 진행된다.

 

허성민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팀장은 “본격적인 개화 시기에 맞춰 봄 외출을 위한 화장품 준비에 좋은 기회를 마련했다”며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배너

권대영 증선위장 “주가조작범, 경제적 불이익+주식거래·임원선임 금지”

권대영 증선위장 “주가조작범, 경제적 불이익+주식거래·임원선임 금지”

2025.07.30 12:45:54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권대영 증권선물위원회 위원장은 30일 "주가조작을 반드시 적발하고, 적발시에는 불법이익 박탈 이상의 경제적 불이익을 부여하는 것과 동시에 주식거래 및 상장사 임원선임 금지 등을 통해 주가조작범을 우리 자본시장에서 퇴출시키겠다"고 밝혔습니다. 권 위원장은 이날 금융위-금감원-거래소의 주가조작 근절 합동대응단 운영 시작을 알리는 현판식에서 이같이 밝혔습니다. 권 위원장은 또 "주가조작 등 불공정거래에 악용될 소지가 있고 자본시장의 성장을 저해하는 부실기업은 주식시장에서 빠르게 퇴출시키겠다"고 밝혔습니다. 또 "합동대응단은 AI 기술 도입 및 주가조작범 개인을 직접 추적하는 구조로 시장감시시스템을 고도화하면서, 수사기관과의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형사조치가 신속하고 강력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최근 자본시장의 ‘직접 참여자’이자 인프라 기능을 제공하는 금융회사의 임직원이 연루된 불미스러운 사태에 대해서는 매우 개탄스럽게 생각하고 일벌백계로 엄벌하겠다"고 강조하면서 "금융회사가 자체 점검하고 철저한 내부통제와 충실한 선관주의 의무 이행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또 "자본시장을 평가하고 정보를 제공하는 분들이 일반인에 비해 유리한 정보 접근성을 불법행위에 이용하는 일은 용납될 수 없다"고 강조하면서 "스스로 행위준칙(「Code of Conduct」)을 만들어 규율을 강화하는 등 자정능력을 보여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