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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여경래 셰프가 직접 개발 참여한 ‘중식 대가 여경래 짜장·짬뽕’ 선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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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September 01, 2025, 15:09:05

메뉴 기획부터 레시피, 최종 품질 검수까지 여경래 셰프가 참여
출시 기념해 7일까지 짜장·짬뽕 10% 할인 행사 진행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쿠팡이 중식 대가 여경래 셰프의 노하우가 집약된 프리미엄 간편식 짜장·짬뽕 2종을 로켓프레시에서 선 출시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새로 출시하는 '중식 대가 여경래 짜장·짬뽕'은 수타식으로 빚어낸 중화면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을 살렸으며 재료는 적당한 크기로 썰어 넣어 본연의 식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짜장은 춘장의 깊고 진한 풍미를 살렸고 짬뽕은 사골육수와 야채육수를 적절히 배합해 진한 불맛을 가졌습니다. 
 

여경래 셰프는 “단순한 가정간편식이 아니라 집에서도 진짜 중식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프레시지, 쿠팡과 함께 수개월간 메뉴 기획부터 레시피 조율, 최종 품질 검수까지 전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라며 “장인의 철학과 정성으로 개발한 만큼, 많은 분들이 중식의 깊은 맛과 매력을 느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
 

신제품 2종은 지난달 29일부터 쿠팡에서 단독으로 판매 중이며 출시를 기념해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10%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행사 기간 동안 '여경래 짜장'은 9980원에서 8980원에, '여경래 짬뽕'은 기존 1만4500원에서 1만3000원에 할인 판매합니다.


쿠팡은 이번 제품을 시작으로 프레시지와 협업해 '중식 대가 여경래' 브랜드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향후 다양한 중식 메뉴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프레시지는 다양한 프리미엄 간편식을 선보여 온 식품 전문 브랜드로 여경래 셰프와 최현석 셰프 등과의 협업을 통해 제품을 개발해 오고 있습니다.


쿠팡 관계자는 "집에서 간편하게 셰프의 레시피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의 수요에 따라 이번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여경래 셰프의 짜장·짬뽕과 같은 프리미엄 간편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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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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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디지털고객경험지수 2년 연속 1위…디지털 전략·서비스 혁신 높은 평가

LG유플러스, 디지털고객경험지수 2년 연속 1위…디지털 전략·서비스 혁신 높은 평가

2025.09.01 10:43:2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유플러스[032640]가 한국표준협회(KSA) 주관 '2025년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에서 이동통신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일 밝혔습니다. 고객 중심 디지털 전략과 서비스 혁신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024년 통신부문 첫 평가 이후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디지털고객경험지수는 고객이 디지털 채널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경험했을 때의 만족도를 평가하는 지표입니다. 한국표준협회는 이동통신, 종합가전, 은행 등 17개 산업분야 59개 기업을 대상으로 평가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자사의 고객의 디지털 경험이 이전과 비교해 간결해졌다고 강조했습니다. 예를 들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은 로밍 요금제 비교부터 신청, 혜택 확인까지 한 화면으로 마칠 수 있어 공항 가는 길에서도 모든 절차를 간편하게 끝낼 수 있습니다. 가족이나 지인과 함께 결합 할인을 받을 때는 복잡한 서류나 매장 방문 없이 온라인에서 멤버 추가와 할인 배분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관심 있는 상품이나 서비스는 고객 취향과 이용 패턴을 분석하고 미리 추천해 필요한 혜택을 찾는 시간을 줄였습니다. 디지털에 익숙한 고객은 요금 납부나 이용 현황 조회 같은 간단한 기능은 물론, 요금제 변경 같은 작업도 스스로 해결하도록 셀프 해결 범위를 넓혔습니다. 고객 입장에서 중요한 안내는 필요한 순간에 미리 전달해 놓치지 않도록 했습니다. 매장에서 가입한 고객도 앱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받았던 상담을 디지털까지 끊김 없이 이어갈 수 있습니다. 고객의 상담센터 이용 경험도 AI로 개선했습니다. 간단한 문의는 24시간 처리할 수 있도록 챗봇, 콜봇 사용성을 강화했으며 상담사 통화를 위한 ARS 안내 또한 AI가 판단해 지금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부터 먼저 안내합니다. 상담사와 대화할 때도 AI 상담 어드바이저가 상담사에게 지난 상담 이력은 물론 단순 질문에 대해 미리 답변을 준비해 줍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편안하고 즐거운 디지털 고객 경험을 추구하는 한편 고객 편의 향상 목적의 UX/UI 개선도 지속한다는 방침입니다. 이재원 LG유플러스 컨슈머부문장(부사장)은 "AI를 활용한 더 편리한 서비스, 직관적인 화면 구성을 통해 이용 과정을 더욱 심플하고 몰입감 있게 바꿀 계획"이라며 "곧 선보일 새로운 통합 서비스에서 AI와 맞춤형 경험을 결합해 고객이 원하는 순간에 필요한 서비스를 정확하게 제공하는 디지털 환경을 구현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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