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가 홍콩 관광청과 공동기획을 통해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홍콩 에디션’을 선보였습니다.
홍콩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함께 특별한 감성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기획됐습니다. 카드 플레이트에는 홍콩을 대표하는 복덩이 쌍둥이 판다와 상징물들이 담겼습니다. 강렬한 레드 컬러와 감각적인 ‘HONG KONG’ 레터링은 홍콩 특유의 활기찬 분위기와 이국적인 정취를 표현해 여행의 설렘을 더욱 높여준다는 설명입니다. 또 단순한 결제를 넘어 여행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소장 가치도 지닙니다.
KB국민카드는 ‘홍콩 에디션’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9월 한달간 트래블러스체크카드 신규발급 고객 중 해외 1달러 이상 사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항공권, 호텔 숙박권, 오션파크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같은기간 홍콩 현지에서 10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캐세이퍼시픽 왕복 항공권과 호텔 2박 숙박권도 제공합니다. 또한 2026년 8월까지 매월 해외 이용액이 2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캐세이퍼시픽 홍콩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월간 추첨 이벤트도 마련됐습니다.
현지 놀이시설, 교통할인, 맛집 무료음료 및 식사할인 등 다양한 여행 밀착형 혜택도 진행합니다.
카드 소지 고객은 홍콩 현지에서 오션파크티켓 할인, 선착순 eSIM 무료제공, 호텔·항공권 결제할인, 클룩을 통한 홍콩 호텔 예약시 최대 70달러 즉시할인과 공항철도 AEL 편도 티켓, 빅토리아 피크트램 1+1 구매 혜택, 캐세이퍼시픽 항공권 결제시 5% 즉시할인 등이 제공됩니다. 여기에 홍콩 하얏트 센트릭 호텔, 이스트호텔, 이튼호텔 등 현지 호텔내 레스토랑과 제휴된 현지 맛집에서는 무료음료와 식사할인이 마련됐습니다.
카드 발급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 Pay 앱,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홍콩 에디션은 여행지의 매력을 담아낸 카드 디자인과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관광 기관과 협업해 고객이 다양한 여행관련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카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는 별도 연회비 없이 해외 및 국내 여행 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여행 특화 체크카드입니다. 전세계 56종 통화에 외화머니 환전시 100% 환율우대와 해외 가맹점과 ATM 이용시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상품은 해외결제시 외화머니와 외화계좌 중 원하는 방식으로 실시간 선택해 결제할 수 있도록 해 여행자에게 최적의 환율과 편의성을 제공한다는 설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