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농심(대표 이병학)은 세계적인 공연 브랜드 ‘태양의서커스’와 손잡고 웰치스 브랜드 체마케팅을 펼친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이번 내한공연은 아크로바틱과 광대 예술이 어우러진 전통 서커스 스타일의 대표작 ‘쿠자(KOOZA)’로, 부산과 서울에서 약 4개월간 30만명 이상의 관객이 찾을 것으로 회사는 예상하고 있습니다.
농심은 공연장 곳곳에 ‘웰치스 브랜드 체험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쿠자의 메인 컬러와 웰치스 시그니처 컬러가 모두 보라색이라는 점에 착안해, 서커스 특유의 다채로운 감성과 브랜드 이미지를 결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공연장 로비에는 태양의서커스 공연장 ‘빅탑’을 모티브로 한 포토존을 설치했습니다. 내부는 보랏빛 조명과 거울, 스티커 등으로 꾸며 관객이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아울러, VIP 라운지 방문객에게는 웰치스와 츄파춥스 사우어코코 등 농심 음료가 제공되며, 타투 스티커 등 즐길거리도 함께 제공합니다.
농심 관계자는 “태양의서커스가 선사하는 강렬한 경험이 웰치스 브랜드에 생동감을 더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감성적으로 소통하는 마케팅을 이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