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Bank 은행

[iN The Scene] IBK역사관 ‘이음스퀘어’ 개관식 참석한 김성태 기업은행장

URL복사

Monday, August 04, 2025, 16:08:31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사진 왼쪽 네번째)은 창립 64주년 기념으로 을지로 본점 2층에 IBK역사관 '이음스퀘어(IE:UM²)'를 개관했다. 이음스퀘어에는 '시간을 잇고, 가치를 쌓아, 미래를 만든다'는 철학이 담겼다. IE:UM²는 IBK E:TERNITY Museum: Layered² 약자로 과거·현재·미래, 직원·고객·사회의 연결을 의미한다.


IBK역사관은 IBK 로고(CI)를 입체화한 큐브 3개(역사·혁신·비전)를 배치해 큐브별 주제에 맞춰 공간연출을 차별화했다. 역사큐브는 기업은행 발자취가 담긴 과거 문서와 어음 등 사료로 채웠다. 혁신큐브는 한국경제에 기여한 기업은행의 성과와 본·지점 변천사를 담은 디지털액자로 구성했다. 비전큐브에서는 1960년대와 2020년대 임직원의 하루를 담아낸 영상을 통해 시대를 넘어 지속되는 기업은행의 가치를 전한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문승현 기자 heysunny@inthenews.co.kr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