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인터넷전문은행 토스뱅크(대표 이은미)는 '모임카드' 디자인을 새단장했다고 4일 밝혔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모임카드 디자인은 여러개 선이 모여 하나의 패턴을 이루는 스트라이프 모티프를 활용해 관계속 사랑과 연결의 의미를 시각적으로 표현합니다. 토스뱅크는 다양한 사람들이 함께 모여 하나의 공동체를 이루는 모임의 본질을 뜻한다고 설명합니다.
카드는 4가지 컬러조합으로 구성됐습니다. 러브스카이, 러브베리, 크림, 레인보우 컬러는 전체적으로 밝고 편안한 톤이어서 누구에게나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부드러운 인상을 줍니다. 특히 러브스카이와 러브베리 컬러에는 히든하트 후가공이 적용돼 숨겨진 하트를 발견하는 재미를 더했습니다.
토스뱅크 모임카드 캐시백 혜택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모임 주요활동인 먹고 놀고 장보는 모든 순간에 최적화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해 고객의 모임활동에 실질적은 혜택을 줍니다.
주요 3대영역인 ▲회식(모든 음식점·주점에서 오후 7시~자정 결제시) ▲놀이(노래방, 볼링장, 당구장, 골프장, 골프연습장, PC방 등) ▲장보기(이마트·이마트트레이더스·농협하나로마트) 영역에서 각각 일 1회, 월 5회까지 즉시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최대 월 15회 혜택이 가능합니다. 결제금액이 1만원 이상이면 건당 500원, 1만원 미만일땐 건당 100원의 즉시 캐시백이 제공됩니다.
토스뱅크 모임카드는 모임활동에 특화된 카드로 공동모임장이라면 누구나 본인 명의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한 계좌에 여러장의 카드 발급이 가능합니다. 모임 전용카드인 만큼 플레이트 뒷면에 모임명을 새겨 발급받을 수 있으며 모임장 혹은 공동모임장이 카드로 결제할 경우 체크카드 연말정산 혜택도 본인 명의로 귀속돼 절세 측면에서도 장점이 있습니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이번 모임카드 디자인 개편은 사람들 사이 관계와 연결이라는 본질적인 가치를 카드에 시각적으로 담기 위해 기획됐다"며 "모임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 만족을 높이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