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ard 카드

신한카드 SOL트래블J체크 출시…“일본여행 더 가볍게”

URL복사

Tuesday, May 13, 2025, 16:05:05

돈키호테·일본 스타벅스 50% 할인
해외이용데이터 분석해 실용성 제고
최초 발급 고객 100만원 등 이벤트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13일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과 함께 일본여행에 최적화된 혜택을 담은 '신한카드SOL트래블J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기존 신한카드SOL트래블체크의 해외특화서비스는 유지하면서 일본여행 서비스를 추가로 담은 것입니다. 먼저 종합할인매장 돈키호테와 일본 스타벅스에서 각각 50%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 돈키호테 혜택은 할인금액 기준 반기별 2만원 연 4만원까지, 스타벅스 혜택은 반기별 5000원 연 1만원까지 제공되며 전달 30만원 이상 국내 이용시 적용됩니다.


일본 3대 편의점(훼미리마트·로손·세븐일레븐) 5% 할인과 마스터트래블리워드(MTR) 서비스를 통해 일본 주요 가맹점과 교통할인도 2026년 12월까지 제공합니다. 카드 뒷면 QR을 스캔하면 빅카메라(BicCamera), 돈키호테 등 일본 유명 가맹점에서 제공하는 즉시할인쿠폰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 쏠트래블 체크카드 장점인 해외특화서비스와 국내 이용서비스도 동일하게 받습니다. ▲전세계 42종 통화 환율우대 ▲해외결제 및 해외ATM 인출수수료 면제 ▲국내 4대 편의점 5% 할인 ▲CU편의점 행사상품 5% 즉시할인 ▲국내 대중교통 할인이 제공됩니다. 단, 더라운지 공항라운지 무료입장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신한카드에 따르면 작년 2월 출시후 쏠트래블 체크카드가 이용된 전세계 184개국 중 가장 많이 쓰인 국가 1위는 일본으로 올해 이용 데이터 분석 결과 일본 이용 고객수가 44%를 차지했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많이 이용된 가맹점은 세븐일레븐, 훼미리마트, 로손, 돈키호테, 유니버설스튜디오재팬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SOL트래블J체크는 이런 분석 결과를 반영해 고객이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신한카드는 설명합니다.


SOL트래블J체크는 감각적으로 표현한 도쿄타워, 일본 고유의 정취를 담은 포장지 문양,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먼작귀(치이카와)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 3종으로 출시돼 고객 취향에 맞게 선택하도록 했습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해외여행객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이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는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여행과 생활을 연결하는 맞춤형 카드로 고객경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습니다.

 


신한카드는 오는 6월20일까지 카드출시 기념이벤트도 합니다. SOL트래블J체크 1호발급 고객과 최초로 해외에서 이용한 고객에게 각각 100만원을 지급합니다. 돈키호테와 일본 스타벅스에서 첫번째로 이용한 고객에게도 각각 해당 가맹점 이용금액의 2배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행사기간 일별 결제금액이 가장 큰 고객을 매일 1명씩 선정해 총 39명에게 해당일 이용금액의 10%를 캐시백 해주고, 일본내 가장 많은 도시에서 결제한 고객 5명에게는 50만원을 캐시백합니다. 일본 3대 편의점, 돈키호테, 스타벅스에서 SOL트래블J체크를 이용한 응모 고객 전원에게 최대 5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지급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문승현 기자 heysunny@inthenews.co.kr

배너

레고랜드가 용산에 이사를 왔나?

레고랜드가 용산에 이사를 왔나?

2025.05.13 17:25:42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서울 용산역 광장에서 깜짝 퍼레이드 이벤트 ‘플레이 팝(Play & Pop-up)’을 개최했습니다. 이 행사는 레고랜드 개장 이후 서울 도심에서 처음 열린 플래그 퍼레이드 행사로, 시민들에게 ‘놀이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13일 레고랜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내달 14일까지 강원도 춘천에서 열리는 글로벌 놀이축제 ‘레고 페스티벌’를 기념해 진행됐습니다. 세계놀이의 날(6월 11일)을 맞아 전 세계 7개 레고랜드에서 열리는 페스티벌 중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춘천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레고 페스티벌 대표 마스코트인 다코타 스틸, 악셀 트래시, 엠버 리프 등 캐릭터들이 등장해 공연과 플래그 퍼레이스를 펼쳤습니다. 이들은 “잘 노는 아이가 행복한 어른으로!” “모든 어린이에게 놀 권리를!”이라는 메시지를 시민들에게 전달했습니다. 이어 용산 아이파크몰 내 ‘더 가든’에서 레고 코스튬 공연이 열렸고, 현장을 찾은 어린이들과 함께 ‘놀이 서약’ 행사도 진행됐습니다. 아이들은 직접 이름을 쓰고 ‘웃고, 뛰고, 상상하며 놀겠다’는 약속을 했으며, 동반한 어른들은 이 서약을 지지하며 어린이의 놀이 권리를 함께 응원했습니다. 현장 참여자 전원에게는 춘천 레고랜드에서 열리는 레고 페스티벌 입장 시 사용할 수 있는 40% 할인권과 놀이 서약서가 제공됐습니다. 김영옥 레고랜드 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서울에서 진행한 이번 ‘플레이 팝’은 놀이의 가치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기 위한 시도였다”며 “앞으로도 레고랜드는 ‘놀이를 통한 학습’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방문객에게 특별한 순간을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레고 페스티벌은 게임, 뮤직, 크리에이티브, 댄스, 칠아웃 등 5개 테마존으로 구성돼 있는데, 12만9913개의 브릭으로 만든 대형 ‘레고 하트 포토존’도 마련됐습니다. 체험형 미션을 통해 모든 존을 즐긴 방문객은 ‘놀이 서약’을 남기며 축제의 의미를 마무리하게 됩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