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버거 2종 최단 기간 200만개 돌파

URL복사

Monday, May 12, 2025, 10:05:53

2~4월 가맹점 매출 30.2%·상품 판매량 15.2% ↑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맘스터치는 지난 2월 선보인 ‘에드워드 리 버거 2종’이 최단 기간 내 누적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맘스터치는 ‘에드워드 리 컬렉션’(버거 2종·치킨 1종)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2~4월 가맹점 매출과 상품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0.2%, 15.2% 증가했습니다. 특히 버거류 매출은 7.8%, 치킨류는 164% 증가하며 전체 실적을 견인했습니다.

 

‘에드워드 리 버거 2종’은 2월 18일 일부 매장에서 시범 운영된 후 3월 6일부터 전국 1450개 매장에서 정식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이 가운데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는 출시 직후 전체 판매량의 43%를 차지하며 흥행을 주도했습니다. 회사는 해당 메뉴가 비프버거 시장 수요 확대에 기여한 것으로 평가했습니다.

 

지난 3월 20일 출시된 치킨 신메뉴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은 1주일 만에 10만개 이상 판매돼 자사 역대 치킨 신메뉴 중 최단기 최다 판매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핫치즈빅싸이순살’도 전년 대비 판매량이 21배 증가하며 성장세를 뒷받침했습니다.

 

맘스터치는 이번 에드워드리 셰프와의 협업과 관련된 제반 비용을 가맹본부가 전액 부담하고 고가의 버번 위스키를 사용한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 치킨 소스에서 본사 마진을 없애 가맹점주와 소비자의 부담을 낮췄다고 설명했습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에드워드 리 셰프의 레시피와 맘스터치의 고유한 품질이 시너지를 내며 좋은 성과로 이어졌다"며 "하반기 출시 예정인 신제품도 기대해달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레고랜드가 용산에 이사를 왔나?

레고랜드가 용산에 이사를 왔나?

2025.05.13 17:25:42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서울 용산역 광장에서 깜짝 퍼레이드 이벤트 ‘플레이 팝(Play & Pop-up)’을 개최했습니다. 이 행사는 레고랜드 개장 이후 서울 도심에서 처음 열린 플래그 퍼레이드 행사로, 시민들에게 ‘놀이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13일 레고랜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내달 14일까지 강원도 춘천에서 열리는 글로벌 놀이축제 ‘레고 페스티벌’를 기념해 진행됐습니다. 세계놀이의 날(6월 11일)을 맞아 전 세계 7개 레고랜드에서 열리는 페스티벌 중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춘천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레고 페스티벌 대표 마스코트인 다코타 스틸, 악셀 트래시, 엠버 리프 등 캐릭터들이 등장해 공연과 플래그 퍼레이스를 펼쳤습니다. 이들은 “잘 노는 아이가 행복한 어른으로!” “모든 어린이에게 놀 권리를!”이라는 메시지를 시민들에게 전달했습니다. 이어 용산 아이파크몰 내 ‘더 가든’에서 레고 코스튬 공연이 열렸고, 현장을 찾은 어린이들과 함께 ‘놀이 서약’ 행사도 진행됐습니다. 아이들은 직접 이름을 쓰고 ‘웃고, 뛰고, 상상하며 놀겠다’는 약속을 했으며, 동반한 어른들은 이 서약을 지지하며 어린이의 놀이 권리를 함께 응원했습니다. 현장 참여자 전원에게는 춘천 레고랜드에서 열리는 레고 페스티벌 입장 시 사용할 수 있는 40% 할인권과 놀이 서약서가 제공됐습니다. 김영옥 레고랜드 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서울에서 진행한 이번 ‘플레이 팝’은 놀이의 가치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기 위한 시도였다”며 “앞으로도 레고랜드는 ‘놀이를 통한 학습’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방문객에게 특별한 순간을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레고 페스티벌은 게임, 뮤직, 크리에이티브, 댄스, 칠아웃 등 5개 테마존으로 구성돼 있는데, 12만9913개의 브릭으로 만든 대형 ‘레고 하트 포토존’도 마련됐습니다. 체험형 미션을 통해 모든 존을 즐긴 방문객은 ‘놀이 서약’을 남기며 축제의 의미를 마무리하게 됩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