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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제약 ‘챔프 콜드펜하이시럽’ 초등생 감기 상비약 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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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April 23, 2025, 10:04:22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동아제약의 초등학생 대상 종합감기약 '챔프 콜드펜하이시럽'이 어린 자녀를 키우는 부모들에게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시기 가정 상비약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23일 동아제약에 따르면, 챔프는 올해로 33주년을 맞이한 어린이 전문 상비약 브랜드로 아세트아미노펜이 주성분인 ▲챔프 시럽 ▲챔프 이부펜시럽(이부프로펜) ▲챔프 노즈시럽(코감기약) ▲챔프 코프액(목감기약) ▲챔프 알러논액(알러지약) ▲챔프 콜드펜시럽(종합감기약) ▲챔프 콜드펜하이시럽(초등학생 종합감기약) 총 7가지 세분화된 증상에 따른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중 챔프 콜드펜하이시럽은  클로르페니라민말레산염, 구아이페네신 등으로 구성돼 기침, 발열 등 다양한 감기 증상을 한 번에 완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초등학생 연령의 아이들이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도록 1포 10mL 개별 포장으로 구성했으며 저학년(만 7~10세)은 1회 1포만 복용하면 됩니다.  패키지는 스틱 파우치 형태로 부피가 작고 셀 염려가 없고 여행이나 외출 시 필요한 수량만큼 가볍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학교에서 야외 활동과 집단 활동이 늘어나는 4월과 5월에 어린이 감기가 유행하는 경우가 잦다"며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정에 감기 치료를 위한 필수 상비약으로 챔프 콜드펜하이시럽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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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용운 기자 luck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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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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