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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패밀리플러스’, 한 달 만에 가입자 24만명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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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December 05, 2024, 09:12:16

맴버십 회원 평균 거래액 비회원 대비 83% ↑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무료 멤버십 서비스 ‘패밀리플러스’가 론칭 한 달 만에 가입자 24만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11번가가 지난달 초 새로 선보인 ‘패밀리플러스’는 2~5명까지 ’패밀리’를 결합해 한 달 동안 구매건수와 금액 등 공동의 구매 목표를 달성하면 참여한 모든 멤버가 함께 ‘11페이 포인트’를 적립 받는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패밀리 결합 인원이 많을수록 받을 수 있는 포인트가 늘어납니다.

 

11번가는 ‘패밀리플러스’ 가입 20만명 돌파를 기념해 11월에 이어 12월에도 패밀리 구매 목표 달성 시 받을 수 있는 ‘11페이 포인트’를 2배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신규 멤버를 패밀리로 초대 시 추첨을 통해 초대자와 신규 멤버 모두 각각 1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공동의 목표 달성’이라는 재미 요소와 ‘11페이 포인트’라는 실질적 보상 제공으로 ‘패밀리플러스’는 고객들의 적극적인 구매를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11월 한 달 동안 ‘패밀리플러스’ 회원들의 인당 평균 거래액은 비회원 대비 83%, 평균 구매상품수는 134% 많아 멤버십 회원들이 비회원 대비 11번가에 더 높은 구매 충성도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 패밀리 결합 인원이 많아질수록 구매 시너지 효과도 커지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4명 또는 5명이 결합한 ‘패밀리’의 11월 한 달 구매 목표 달성율은 2명이 결합한 ‘패밀리’ 대비 각각 1.3배, 1.7배를 기록해 많은 고객이 함께 뭉칠수록 구매 목표 달성을 위해 더 힘을 쏟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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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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캘리그라피와 한국무용이 만난 사계…춘천서 융합 전시 열린다

캘리그라피와 한국무용이 만난 사계…춘천서 융합 전시 열린다

2025.11.05 17:29:25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사계절의 감정을 글과 춤으로 풀어내는 융합 전시 ‘캘리살롱: 여인의 사계 – 봄에서 다시, 봄으로’가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춘천 갤러리 아르코테카(아르케이프 커피)에서 열립니다. 이번 전시는 ‘자연의 순환과 감각적 시간’을 주제로 진행됩니다. 캘리그라피 작가 조성령의 서체에서 드러난 감정의 선과 조성민 안무가의 움직임이 교차하며, 글과 몸의 예술적 대화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조성령 작가는 사계절 정서를 붓끝으로 표현하며 내면 감정과 시간의 결을 담았습니다. 조성민 안무가는 이를 몸짓으로 확장해 정적 시각예술과 동적 무용이 조화를 이루는 형식을 구현합니다. 고현서 기획자는 관람자가 전시장 동선을 따라 이동하며 몰입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캘리그라피 붓터치와 무용 동작이 결합된 전시형 퍼포먼스를 통해, 춘천 지역에서는 보기 드문 융합예술 형식이 적용됩니다. 관람객은 글과 춤, 시각과 감각을 통해 사계절 감정을 경험할 수 있으며, 시간의 흐름과 감정 변화를 공간 전체에서 체감할 수 있습니다. 조성령 작가는 “글과 춤이 서로의 언어가 되어 감정의 선율을 완성하는 전시”라며 “붓끝에서 시작된 울림이 춤으로 이어져 관객이 일상 속에서 잠시 멈추어 자신의 봄을 떠올리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전시 관련 자세한 정보는 춘천문화재단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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