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Pharmacy 제약

휴메딕스, ‘엘라비에 기미쿠션’ 론칭 방송서 완판 기록

URL복사

Tuesday, August 20, 2024, 15:08:38

메이크업 제품에 고기능성 스킨케어 접목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휴온스그룹 휴메딕스(대표 김진환)는 지난 주말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엘라비에 멜라 리턴 쿠션’ 론칭 방송을 진행한 결과 1시간 만에 전체 매진됐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엘라비에 기미쿠션은 기미를 비롯한 복합적 피부 문제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기획됐습니다. 피부 결점을 감추는 동시에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을 기대할 수 있으며 8가지 보습, 안티에이징, 피부 보호 효과 등을 임상을 통해 확인했다는 설명입니다.

 

휴메딕스에 따르면 엘라비에 기미쿠션은 기초 화장품의 영역이던 기미 개선과 스킨케어 성분을 더해 150시간 보습 지속력을 유지합니다. 메이크업 효과를 넘어 스킨 케어 효과를 발휘하며 SPF 50, PA++++의 자외선 차단 효과도 갖췄습니다. 

 

엘라비에 기미 쿠션의 스킨 케어 효과는 휴메딕스의 특허 기술을 활용한 ‘MELA RETURN VITA WATER™’, ‘MELA RETURN COMPLEX™’ 및 스페인 원료사의 미백 원료 등에서 나옵니다. 기본 메이크업 기능으로 얇고 균일한 커버력으로 피부 표현이 가능합니다. 

 

휴메딕스 엘라비에 브랜드 관계자는 "피부와 온종일 맞닿아 있는 메이크업 제품에 고기능성 스킨케어를 접목하고자 그간 노력을 기울였다"며 "관리가 까다로운 기미 트러블을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쿠션 타입으로 케어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롯데칠성 ‘새로’,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 7억병 돌파

2025.09.15 09:51:2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22년 9월 처음 선보인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3주년을 앞둔 지난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새로는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병을 넘어섰으며 7개월 만에 누적 판매 1억병을 기록했습니다. 새로는 기존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출시됐습니다.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선제적으로 적용하기도 했습니다. 또 연예인 모델 대신 새로 앰베서더 ‘새로구미’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광고 콘텐츠를 중심으로 소통을 시도했습니다. 새로는 출시 이후 지난 달까지 총 43편의 동영상 콘텐츠를 유튜브에 공개해 총 8600만여뷰를 기록했습니다.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제로 슈거 새로, 새로 맛집은 새로, 얼굴 맛집은 새로구미’ 편은 약 1100만뷰를 넘어섰습니다. 다양한 광고 시상식에서도 인정받아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포함한 '유튜브웍스', 'K디자인 어워즈'에서 수상했습니다. 동시에 올해 4월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스파익스 아시아 2025’에서 크리에이티브전략 부문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기존의 브랜드 체험형 팝업 스토어에 다이닝, 인근 상권과의 협업 마케팅을 결합한 ‘새로도원’을 운영했으며 약 5개월 동안 4만여명이 다녀갔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출시 3주년을 맞은 새로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소주 성수기라 할 수 있는 4분기에는 ‘새로구미’의 확장된 세계관이 중심이 된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새로만의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이 가능한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