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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민커넥트, 21일까지 ‘첫 배달 미션’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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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uly 15, 2024, 10:07:58

추가 배달미션 수행 시 최대 4만원 혜택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배달의민족(배민)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이사 김병우)은 기간 내 배민커넥트를 통해 처음으로 배달을 완료한 라이더들을 대상으로 ’첫 배달 미션’ 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이벤트는 배민커넥트를 통해 첫 배달 미션을 달성한 라이더들에게 최대 4만원의 혜택을 지급합니다. 기간 중 언제든 첫 배달 미션을 달성하면 5000원이 지급됩니다. 배민커넥트에 가입돼 있었으나 실제로 배달을 수행한 경험이 없는 경우와 배민커넥트에 신규 가입한 경우 모두 참여 가능합니다. 

 

이벤트 달성 여부는 미션 수행 직후 앱 내 배달 미션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혜택은 8월 2일 지급됩니다. 첫 배달 미션을 완료한 라이더에게는 첫 배달을 완료한 다음 날부터 7일 동안 최대 3만5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두 번째 미션에 참여할 기회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매일 오후 5~8시 중 1건 이상의 배달을 완료하면 5000원을 지급하고 7일 동안 매일 1건 이상의 배달을 완료할 경우 최대 3만5000원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첫 배달 미션을 달성한 다음 날부터 일주일간 매일 추가 배달미션을 수행할 경우 최대 4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셈입니다.

 

두 번째 미션 역시 앱 내 ‘배달 미션’ 메뉴와 공지사항에서 상세 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첫 배달을 수행해 완료한 다음 날부터 미션 달성 여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미션 달성에 따른 혜택은 첫 배달 미션 달성 시의 혜택과 함께 8월 2일 일괄 지급됩니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최근 휴가철 및 방학기간을 맞이해 N잡·부업으로 배민커넥트 배달업무를 경험해 보려는 사람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배민커넥트를 통한 첫 배달 미션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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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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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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