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Estate 건설/부동산

[분양 예정] 경기 군포시 ‘금정역푸르지오그랑블’ 등 2320가구

URL복사

Saturday, June 15, 2024, 06:06:00

전국 6개 단지에서 분양 진행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6월 셋째 주(6월 17일~6월 23일)에는 전국에서 2000여가구의 아파트 분양 물량이 예정돼 있습니다.

 

15일 부동산R114에 따르면, 6월 셋째 주에는 인천 동구 송림동 ‘리아츠 더 인천’, 경기 군포시 금정동 ‘금정역 푸르지오 그랑블’, 강원 홍천군 홍천읍 ‘홍천 에듀포레 휴티스’ 등 전국 6개 단지에서 총 2320가구(일반분양 1808가구)가 분양물량으로 나올 예정입니다. 분양 예정 단지를 지역별로 구분할 경우 경기 3곳, 인천 1곳, 강원 1곳, 전남 1곳입니다.

 

‘금정역 푸르지오 그랑블’은 대우건설이 시공을, 서해종합건설이 시행위탁을 맡아 경기 군포시 금정동 일원에 지하 2층~지상 최고 45층, 8개동, 전용 59~95㎡, 총 1072가구 규모로 공급하는 단지입니다.

 

단지는 수도권 전철 1·4호선이 지나는 금정역이 도보권에 자리해 있으며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도 인접해 서울 등 수도권 주요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생활 인프라와 녹지 시설도 잘 갖춰져 있으며 인근으로 산업단지도 자리해 배후주거지로 기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성북구 장위동 ‘푸르지오 라디우스파크’,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 ‘힐스테이트 청주센트럴2차’ 등 5곳에서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는 반도건설이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일원에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6개동, 전용면적 84~170㎡, 총 1694가구 규모로 공급하는 대단지입니다. 수도권 전철 3호선 마두역이 인접해 있으며 각종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어 생활편의가 높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단지 주변으로 개발호재도 있어 추후 생활환경이 더욱 좋아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배너

G마켓, 1시간 한정 특가 방송 ‘오늘만산다’ 인기…MZ 취향 노린다

G마켓, 1시간 한정 특가 방송 ‘오늘만산다’ 인기…MZ 취향 노린다

2025.09.02 09:30:1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G마켓은 한정 특가 라이브방송 '오늘만산다'가 '1시간 한정 특가 방송, 품절 시 방송 조기 종료'라는 포맷을 기반으로 회당 평균 거래액 약 2억원을 기록, 신규 고객 유입 효과를 입증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오늘만산다'는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에서 새롭게 선보인 프로그램으로 생활밀착형 상품 총 10종을 엄선해 1시간 동안 특가에 판매합니다. 방송 중 준비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조기 종료합니다. 지난 3월 론칭한 이후 지금까지 총 14회 방송을 진행했으며 방송 1시간 동안 평균 거래액은 1억9000만원, 회당 평균 조회수는 77만뷰에 달합니다. 특히, 구매고객 중 2030세대 비중은 35%로 G라이브 전체 평균(30%)보다 5%p 높아 MZ세대에게 반응이 좋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오늘만산다' 역대 최고 실적은 지난 달 25일자 '신학기 시즌' 방송으로 1시간 동안 9억원이 넘는 판매고를 달성했습니다. 당시 신학기 개강일에 맞춰 노트북, 조립형 PC, 컬러복합기 등 디지털기기를 중심으로 인기 상품 10종을 최대 56% 할인가에 판매했고 1시간 내 대부분의 품목이 매진됐습니다. 'MSI 게이밍 노트북'은 방송 개시 10여분 만에 준비 수량이 매진됐고 추가 주문 요청에 따라 당초 목표 판매량 대비 4배 이상 판매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오늘만산다' 방송을 통한 신규 가입자 수는 G라이브 평균 대비 6배 높은 수준으로 신규 고객 유입 효과도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G마켓 관계자는 "짧은 시간 안에 긴장감을 주는 방송 포맷과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유행하는 '헝거마케팅'(시간, 수량 등을 제한해 소비욕구를 일으키는 마케팅)을 살린 기획력이 성공적으로 맞물리며 흥행을 기록하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