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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디프생명 “새 홈페이지 집들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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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November 07, 2016, 10:11:39

홈피 방문자 추첨 통해 여행상품권·칫솔세트 등 제공..모바일 어플 런칭 이벤트도 진행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카디프생명의 홈페이지 집들이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BNP파리바 카디프생명(대표 쟝 크리스토프 다베스)은 홈페이지(www.cardif.co.kr) 개편을 기념해 홈페이지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집들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늘 7일부터 12월 30일까지 진행된다. 개편된 홈페이지의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을 칭찬하는 ‘칭찬댓글 남기기’ 이벤트와 변액보험 투자 정보 가이드인 ‘카디프 가이드’ 구독 이벤트 등 총 2개의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개편된 홈페이지를 둘러보고 새로운 디자인이나 기능에 대한 칭찬을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남기면 상품을 준다.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친환경 칫솔세트(99명), 5천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400명) 등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제공된다.


변액보험 관리를 위한 투자 정보 가이드 ‘카디프 가이드’는 시의성 있는 시장전망 및 수익률 상위 펀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ELS 변액보험 투자 때 꼭 필요한 주가지수 관련 시장상황, 투자 상식 등의 내용을 새롭게 추가했다.


‘카디프 가이드’는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홈페이지에서 구독 신청 후 매월 이메일을 통해 무료로 받아볼 있다. 이벤트 기간 중 구독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2017년 달력과 다이어리가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ardif.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보험계약자들을 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MY카디프’ 런칭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1월 30일까지 ‘MY카디프’ 모바일 앱 다운로드 후, 로그인한 고객을 대상으로 1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추첨), 5000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700명 선착순)이 제공된다.


카디프생명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방문자들이 원하는 정보와 서비스를 보다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게 전체적인 레이아웃과 디자인 요소들을 개선했다”며 “보험계약관리 및 서비스에 대한 메뉴인 ‘MY카디프’도 강화해 계약자 편의를 증대시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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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재혁 기자 jjh27@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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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면세점, 中여행사협회와 MOU…한·중 MICE 협력 강화

신세계면세점, 中여행사협회와 MOU…한·중 MICE 협력 강화

2025.11.06 08:15:27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면세점이 중국여행사협회 MICE위원회와 한·중 MICE(기업회의·포상관광·컨벤션·전시회) 관광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은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중국 문화여유부 산하 여행협회와의 공식 협력으로 이뤄졌으며, 경주 APEC 정상회의와 한·중 정상회담을 계기로 양국 교류가 회복되는 시점에 맞춰 진행됐습니다. 지난 5일 서울 중구 신세계디에프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미숙 신세계디에프 영업담당과 리주위안 중국여행사협회 MICE위원회장이 참석했습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의 우수한 MICE 자원 홍보 ▲중국 MICE 단체 관광객 대상 공동 마케팅 ▲면세점 이용 편의 개선 ▲한·중 관광·유통·문화 교류 확대 등 다방면의 협력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중국여행사협회는 문화여유부 관리 아래 운영되는 전국 단위의 여행산업 협력기구로, MICE위원회를 포함해 17개 분회와 약 3,000여 개 회원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MICE위원회는 141개 회원사를 중심으로 국제 포럼과 교류 지원을 수행하며, 중국 MICE 산업의 중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협약을 통해 중국 MICE 네트워크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현지 MICE 행사 참여를 통해 브랜드 홍보 효과를 높일 계획입니다. 또한 명동점을 비롯한 주요 관광 거점에서 한·중 관광 및 유통 교류를 한층 활성화할 방침입니다. 신세계면세점은 단체관광 중심에서 벗어나, 기업 출장·포상관광 등 고부가가치 비즈니스 관광객 중심으로 영업 구조를 전환하고 있습니다. MICE 단체의 평균 객단가는 일반 관광단체 대비 3~4배 이상 높으며, 현재 외국인 단체관광 매출의 약 35%를 차지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은 올해 말까지 약 6만 명의 MICE 관광객을 확보하고, 총 14만 명의 중국인 관광객 유치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기업 방문단 등 비즈니스 관광객에게는 명동점 미디어파사드 웰컴보드 노출 등 맞춤형 환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한·중 교류가 다시 활기를 띠는 시점에서 중국 문화여유부 산하 협회와 협력하게 돼 의미가 크다”며 “MICE 유치 경쟁력을 강화하고 명동을 비롯한 주요 관광지에서 한·중 교류의 새로운 활력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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