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풀무원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풀무원(대표 남승우)은 홈페이지(www.pulmuone.kr)를 새롭게 오픈하고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풀무원의 CSV(공유가치창출) 활동인 바른먹거리 캠페인 영상을 보고 정답을 맞히는 퀴즈이벤트로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26일부터 10월9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정답을 맞힌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총 133명에게 15만원 상당의 '바른먹거리 선물세트'와 다이어트 도시락 '잇슬림' 2주 체험권, 풀무원샵 상품권(5만원), 발효녹즙 4주 체험권,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또 참여고객 모두에게 풀무원이 운영하는 김치박물관 '뮤지엄김치간' 2인 무료입장권도 증정한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PC·스마트폰 등 각종 디지털 기기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반응형 웹(Responsive web)’ 사이트로 리뉴얼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반응형 웹은 디스플레이 종류에 따라 화면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돼 어떤 기기에서도 동일한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다.
풀무원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된 홈페이지가 홍보와 소통채널의 기능뿐 아니라 회사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유익한 정보와 풀무원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