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캐릭터 ‘버거버거·싸개’ 선봬

URL복사

Monday, March 27, 2023, 14:03:09

버거와 종이 포장지 의인화한 디자인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푸드(대표 송현석)의 노브랜드 버거는 자체 캐릭터 ‘버거버거’와 ‘싸개’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습니다. 

 

버거버거와 싸개는 각각 버거와 종이 포장지를 의인화한 캐릭터입니다. 버거버거는 ‘귀찮게 하지만 친근한 친구’라는 뜻의 영단어 ‘BUGER’를, 싸개는 버거를 감싸는 종이 포장지를 의미하는 우리말 단어에 친구를 감싸주는 캐릭터라는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신세계푸드는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방침입니다. 지난달 노브랜드 버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버거버거와 싸개를 활용한 휴대폰 케이스를 선보였으며, 노브랜드 버거 매장 인테리어에 캐릭터를 접목했습니다. 노브랜드 버거 전용 음료 ‘브랜드 콜라’에도 적용할 계획입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자체 개발한 버거버거, 싸개를 통해 소비자와의 친밀도를 높이고 동시에 노브랜드 버거의 인지도와 선호도를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노브랜드 버거만의 마케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SKT, e심 한해 신규영업 재개…유심은 20일 이후부터 전망

SKT, e심 한해 신규영업 재개…유심은 20일 이후부터 전망

2025.06.16 14:10:0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017670]이 e심(eSIM) 이용자에 한해 신규 가입 등 신규 영업 활동을 재개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e심은 스마트폰에 내장된 가입자 식별 모듈을 뜻하며 물리적으로 단말기에 장착해야 하는 유심과는 달리 실제 물리적 재고가 필요 없습니다. SKT는 뉴스룸을 통해 이날부터 전국 2600개 T월드 매장에서 e심을 이용한 사용자에 한해 신규 가입과 번호이동을 받고, 기존 예약 고객들의 유심 교체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SKT는 아직 유심을 교체하지 않은 고객들에게 안내 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며 오는 20일부터는 유심 교체를 원하는 고객들이 직접 매장 방문일을 지정할 수 있는 예약 방식 등 유심 교체를 지속적으로 지원한다는 계획입니다. SKT는 사이버 침해 사고 이후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지난달 초 신규 영업 중단이라는 행정지도를 받았습니다. 부족한 유심 재고를 신규 영업이 아닌 교체 작업에 사용하라는 이유였습니다. 이에 지난달 5일부터 SKT는 전국 2600개 직영 및 대리점에서 신규 가입자 및 번호이동 유치를 중단했습니다. SKT는 오는 20일까지 유심 무상 교체를 신청한 예약자 대부분을 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이후부터는 유심을 통한 신규 영업도 재개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SKT는 일일 브리핑을 통해 16일 0시 기준 유심 교체 가입자 수는 누적 807만명이며 잔여 예약자는 182만명이라고 밝혔습니다. SKT 관계자는 "고객 신뢰 회복을 위해 '유심 교체'가 무엇보다 '최우선'이라는 자세로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