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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림, 2023년 설 선물세트 출시…최대 36%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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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anuary 05, 2023, 15:01:49

프리미엄 냉동 간식·보양 국탕세트 등 다양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하림(대표 김홍국·정호석)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2023년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설 선물세트로 ▲프리미엄 냉동 간식세트 ▲고품격 보양 국탕세트 ▲프리미엄 신선 HMR 세트 ▲저지방 챔&요리용 육수세트 등을 최대 36% 할인 판매합니다.

 

'프리미엄 냉동 간식세트'는 아이들 밥반찬과 간식의 ‘정(情)세트’, 용가리치킨·치킨너겟 등의 ‘복(福)세트’, 삼계탕부터 냉동 간편식까지 스테디셀러로 구성한 ‘하림 스타터 세트’, 용가리치킨·돈까스·떡갈비 등 모든 용가리 제품을 즐길 수 있는 ‘용가리어린이세트’가 있습니다.

 

'고품격 보양 국탕세트'는 24시간 이내 갓 잡은 닭과 7가지 재료를 끓인 후 영하 35도 이하에서 급속 냉동한 ‘하림 삼계탕 세트’, 큰 닭을 고아 만든 ‘하림 닭백숙 세트’, 갈빗대와 갈빗살로 구성한 ‘하림 왕갈비탕 세트’ 등이 있습니다.

 

5만원 미만의 '프리미엄 신선 HMR 세트'는 술안주와 아이들 간식의 ‘먹고싶닭 선물세트’, 메인 요리용 양념육으로 구성한 ‘신선하닭 선물세트’, 토종닭으로 만든 닭주물럭·훈제 등의 제품들을 모은 ‘토종닭 선물세트’가 있습니다.

 

2~3만원대 세트도 준비했습니다. 100g당 110kcal인 저지방 닭가슴살햄 챔 제품이 담긴 ‘3% 챔 세트’을 포함해 ‘3% 챔 세트 오리지널&할라피뇨’, ‘하림 요리용 육수&치킨스톡 세트’ 등이 있습니다. 하림 설 선물세트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하림 공식 쇼핑몰 ‘하림몰’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하림의 인기 제품들을 소비자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선물세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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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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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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