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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월간 십일절 최대 77% 할인 타임딜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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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August 11, 2022, 11:08:33

여행·숙박·패션·가전 등 여름 상품 판매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11번가(사장 하형일)는 8월 ‘월간 십일절’이 최대 77% 할인의 타임딜로 진행된다고 11일 밝혔습니다.

 

8월 월간 십일절 타임딜 상품은 다양한 여름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오전 11시 파라아이스시티, 오후 12시 천안 오션 어드벤처를 시작으로 제주 신화월드, 탑스텐호텔강릉,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숙박권 및 이용권과 베트남 노보텔 여행 숙박 상품 등 여름 바캉스 상품들이 판매됩니다.

 

에고이스트 패딩, 코트, 점퍼 등 역시즌 상품은 최대 77% 할인 판매합니다. 맥도날드·뚜레쥬르·투썸플레이스·배스킨라빈스 등 e쿠폰 상품들도 최대 54% 할인가로 선보입니다. LG 이동식 에어컨·파세코 써큘레이터 등 계절가전 등 총 137개 타임딜도 오전 11시부터 매시간 공개됩니다.

 

8월 월간 십일절과 함께하는 ‘Top 브랜드’로는 CJ제일제당이 참여했습니다. CJ제일제당의 대표 상품인 비비고 왕교자·햇반·스팸을 포함한 다양한 즉석 식품과 다시다·설탕·매실청 등을 최대 35% 할인가에 구매 가능합니다.

 

‘라이브11’에서는 오후 12시 ‘육아브레이크’ 해즈브로 특집이 방송됩니다. 점토 완구 브랜드 플레이도의 ‘알록달록 카페놀이’ 등 하반기 국내 출시를 앞둔 신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Mr. 수박씨’ 이벤트는 11번가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 등을 증정합니다.

 

박세환 11번가 사업관리담당은 “십일절만의 특별 할인가는 물론 가벼운 게임과 경품으로 잠시 특별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고객이 ‘반할 수밖에 없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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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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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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