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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G생명, CI보장에 중증치매까지 보장상품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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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April 07, 2016, 15:04:43

'무배당 라이프케어 변액CI종신보험' 판매..최대 4억원 CI진단금 지급

인더뉴스 강민기 기자ㅣ ING생명은 중증치매에 일상생활장해까지 더해 CI(중대한 질병)보장의 범위를 크게 넓힌 ‘무배당 라이프케어 변액CI종신보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상품은 중대한 질병과 수술을 기본으로 최근 발병률이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는 중증치매에 일상생활장해까지 보장 범위를 확대했다.


추가로 특약에 가입하면 CI를 한 번 보장 받은 이후 다른 종류의 두 번째 CI가 발생할 경우에도 한 번 더 보장 받을 수 있다. 단, 일상생활장해와 중증치매는 특약 보장에서 제외된다.

 

또한 최대 보험가입금액을 업계에서 가장 높은 4억원(1형)·2.5억원(2형,3형)으로 높여 중증치매나 일상생활장해 진단자금으로 생활비를 충당하도록 했다. 보험료는 기존 자사CI보험과 비교해 11%가량 저렴하다(남자 30세, 20년납, 가입금액 1억 원, 80% 선지급형 기준).


이 보험은 16종의 국내채권형, 해외채권형, 국내주식형, 해외주식형 펀드를 갖춰 추가 보험료 부담 없이 운용 성과에 따라 가산보험금을 기대할 수 있다. 투자수익이 발생하지 않을 경우 최저보장보험금이 그대로 보장된다.


가입 후 CI 진단 시, 선택에 따라 보험가입금액의 50%(1형) 또는 80%(2형)을 치료비로 선지급 받는다. 3형(혼합형)을 선택할 경우 경제활동기(60세 혹은 70세) 이전에 CI 진단 시에는 치료비로 보험가입금액의 50%를 미리 받고, 이후 3년간 매월 1%를 가족생활자금으로 확정 지급받으며, 추후 사망때 사망보험금도 따로 받게 된다.

 

노동욱 ING생명 상무(상품부문장)는 “주요 보장은 확대됐고, 펀드 운용을 통해 더 많은 보험금 수령을 기대할 수 있어, 경제적인 보험료로 더 큰 CI보장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다”고 말했다.

 

가입은 만 15세에서 최고 57세까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ING생명 FC(재정컨설턴트) 또는 콜센터(1588-5005)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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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민기 기자 easytrip@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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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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