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nsurance 보험

AXA손보, 오는 13일 여름철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URL복사

Tuesday, July 12, 2022, 10:07:19

전기차·수소 전기차 제외 개인용 차량 보험 고객 대상
22개 항목 무상 점검..에어컨 필터 교체·가스완충 등 할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통해 서비스 안내 예정

 

인더뉴스 정석규 기자ㅣAXA(악사)손해보험은 여름철 안전운행을 위해 이번 달 13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하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악사손보는 전기차 및 수소 전기차를 제외한 악사손보 개인용 차량 보험 고객 모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대상 고객은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오일류 등 총 22개 항목에 대한 차량 무상 점검과 와이퍼 교체·에어컨 가스 완충 등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는 SK스피드메이트 직영점과 SK스피드메이트 수입차 전문 매장에서 실시됩니다.

 

또한 악사손보는 점검기간 동안 국산차 보유자 중 유상 수리 고객에게 ▲에어컨·히터 필터·와이퍼 교체 시 50% ▲에어컨 가스 완충 시 30% ▲타이어 교체 시 20% 할인을 진행합니다. 이밖에도 수입차를 보유한 악사손보 고객은 엔진오일·에어컨·히터 필터 교체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악사손보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알림을 통해 서비스 관련 고지를 사전 안내할 예정입니다. 악사손보는 메시지 내 ▲주거지와 가장 가까운 서비스 지정 업소 ▲수리처 만족도 확인 ▲정비 예약 ▲길찾기 기능 등을 도입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고 설명했습니다.

 

악사손보 관계자는 "이번 하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는 본격적인 무더위와 장마철을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돕기 위해 실시된다"며 "차량 고장으로 인한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 등 악사손보는 고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마련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정석규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갤럭시 S25, 최단기간 300만대 판매 돌파…전작 대비 2달 이상 단축

갤럭시 S25, 최단기간 300만대 판매 돌파…전작 대비 2달 이상 단축

2025.08.05 14:50:0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005930]가 올해 2월 출시한 '갤럭시 S25 시리즈'가 지난 1일 국내 판매량 300만대를 기록했습니다. 갤럭시 S25 시리즈는 출시 이후 100만대, 200만대 판매를 전작보다 1~2주 이상 빠르게 달성 한데 이어 300만대 판매는 전작 대비 2달 이상 단축하며 역대 S시리즈 5G 스마트폰 중 최단기간 기록을 썼습니다. '갤럭시 S25 시리즈'는 역대 최고 성능과 개인화된 AI 기능인 '나우 브리프'를 탑재했습니다. 특히, 갤럭시 S 시리즈 사상 역대 최다인 130만대의 사전 판매 실적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출시 후에는 '생성형 편집'과 '슬로우 모션', '오디오 지우개' 등 소비자들이 자주 사용하는 갤럭시 AI 기능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갤럭시 S25 시리즈 장기 흥행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인 'New 갤럭시 AI 구독클럽'은 가입 1년 후 최대 50% 잔존가 보장 혜택으로 삼성닷컴 구매 고객 10명 중 3명이 가입하는 등 신제품의 흥행을 뒷받침했습니다. 한편, 하반기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 Z 폴드7'과 '갤럭시 Z 플립7'도 지난달 25일 출시 이후 전작 대비 크게 웃도는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갤럭시 폴더블 시리즈 사상 역대 최대 사전 판매 기록인 104만대를 달성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