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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마트, ‘봄상품 특집전’..25일부터 일주일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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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February 24, 2016, 17:02:20

바람막이·울트라라이트 언더웨어·스타킹·타이즈 등 선보여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 롯데마트가 다가올 봄을 맞이해 오는 25일부터 내달 2일까지 일주일간 봄 상품 특집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바람막이, 언더웨어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우선, 일교차가 큰 봄에 입기 좋은 신상품 메쉬벤틸레이션 바람막이를 시중가 대비 절반 수준인 15900원에 판매한다. , ‘프리미엄 바람막이(남성)’35900, ‘에센셜 바람막이(여성)’19900원에 판매한다.

 

가볍고 편안한 언더웨어인 울트라라이트 시리즈도 준비했다. ‘울트라라이트 양말·덧신(5)’6900, ‘울트라라이트 드로즈·런닝(3)’11900, ‘울트라라이트 브라·팬티는 각각 9800, 3800원에 선보인다.

 

이밖에 스타킹·타이즈 다다익선 행사도 진행한다. ‘비비안 스타킹(5)’, ‘베이직아이콘 여성 타이즈(5)’, ‘통큰 스타킹(8)’을 각 1만원에 판매하며, 행사 상품 2개 결제 시 20%, 3개 결제 시 30% 할인 판매한다.

 

변지현 롯데마트 마케팅전략팀장은 쌀쌀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지만 점차 날씨가 따뜻해지며 봄이 다가오고 있음을 느낄 수 있다환절기 시즌에 입을 수 있는 패션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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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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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웅제약 펙수클루, 中 품목허가 획득…“2027년까지 100개국 확대”

대웅제약 펙수클루, 中 품목허가 획득…“2027년까지 100개국 확대”

2025.09.05 18:41:18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대웅제약(대표 박성수·이창재)은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펙수클루’(성분명 펙수프라잔)가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으로부터 품목허가를 획득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적응증은 역류성식도염 치료입니다. 시장조사기관 IMS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 항궤양제 시장은 지난해 기준 약 3조 원 규모로 세계 최대 수준입니다. 특히 서구화된 식습관 변화로 위식도역류질환 환자가 급증하면서 치료 수요도 빠르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펙수클루는 대웅제약이 지난 2022년 출시한 P-CAB(칼륨 경쟁적 위산분비 억제제) 계열 3세대 치료제로, 기존 PPI(프로톤 펌프 저해제)의 단점인 느린 약효 발현, 짧은 반감기, 식전 복용 제한을 개선했습니다. 긴 반감기로 ‘야간 속쓰림’ 개선에 강점을 보이며, 위산 역류에 따른 만성 기침 완화 효과까지 임상적으로 입증된 유일한 약물로 경쟁력을 확보했습니다. 대웅제약은 2026년 하반기 중국 발매를 목표로 현지 특성과 수요를 반영한 전략을 본격 전개할 방침입니다. 회사는 펙수클루가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펙수클루는 출시 3년 만에 국내외 연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며 블록버스터 의약품으로 자리잡았습니다. 현재 인도, 멕시코, 칠레, 에콰도르, 필리핀 등 6개국에서 판매 중입니다. 중국, 파나마, 콜롬비아 등에서는 품목허가를 받고 발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체 진출 국가는 30여 개국이며, 오는 2027년까지 100개국으로 확대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박성수 대웅제약 대표는 “중국 품목허가는 펙수클루가 글로벌 블록버스터로 도약하는 중요한 전환점”이라며 “세계 최대 항궤양제 시장인 중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치료옵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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