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겨울·딸기 조합 못 참지”…이디야, 딸기음료 70만잔 돌파

URL복사

Wednesday, January 26, 2022, 13:01:37

4종 출시 한 달 만..지난 시즌보다 1개월 빨라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는 지난 12월 선보인 딸기 음료 4종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70만잔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딸기 음료는 이댜야커피가 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메뉴로, 올해는 시그니처 메뉴인 ▲딸기 라떼를 비롯해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생딸기 피치 히비스커스 ▲생딸기 피치 루이보스 등 총 4종으로 라인업을 확대했습니다.

 

지난 시즌에는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잔을 기록했습니다. 이번 딸기 음료는 지난 시즌보다 한 달 빠르게 판매량 70만 잔을 돌파한 것입니다. 특히 최근 일주일간 일 평균 2만잔 이상 판매되면서 올해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습니다. 

 

딸기 음료의 스테디셀러인 딸기 라떼도 출시 이후 한 달 간 판매량이 지난 시즌 대비 약 80% 증가했으며, 올해 새롭게 선보인 생딸기 피치 히비스커스·생딸기 피치 루이보스 등 생딸기를 활용한 블렌딩티 역시 추운 날씨와 맞물려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는 설명입니다.

 

아울러 생딸기 연유 브레드·와플·크로플 등 베이커리 3종도 출시했습니다. 이디야커피는 오는 28일까지 배달서비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앱을 통해 ‘딸기 라떼 세트’ 주문 시 3000원을 할인해줍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식지 않는 딸기의 인기에 이번 시즌 출시한 딸기 음료 4종이 어느 해보다 높은 인기를 끌며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레고랜드가 용산에 이사를 왔나?

레고랜드가 용산에 이사를 왔나?

2025.05.13 17:25:42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서울 용산역 광장에서 깜짝 퍼레이드 이벤트 ‘플레이 팝(Play & Pop-up)’을 개최했습니다. 이 행사는 레고랜드 개장 이후 서울 도심에서 처음 열린 플래그 퍼레이드 행사로, 시민들에게 ‘놀이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13일 레고랜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내달 14일까지 강원도 춘천에서 열리는 글로벌 놀이축제 ‘레고 페스티벌’를 기념해 진행됐습니다. 세계놀이의 날(6월 11일)을 맞아 전 세계 7개 레고랜드에서 열리는 페스티벌 중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춘천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레고 페스티벌 대표 마스코트인 다코타 스틸, 악셀 트래시, 엠버 리프 등 캐릭터들이 등장해 공연과 플래그 퍼레이스를 펼쳤습니다. 이들은 “잘 노는 아이가 행복한 어른으로!” “모든 어린이에게 놀 권리를!”이라는 메시지를 시민들에게 전달했습니다. 이어 용산 아이파크몰 내 ‘더 가든’에서 레고 코스튬 공연이 열렸고, 현장을 찾은 어린이들과 함께 ‘놀이 서약’ 행사도 진행됐습니다. 아이들은 직접 이름을 쓰고 ‘웃고, 뛰고, 상상하며 놀겠다’는 약속을 했으며, 동반한 어른들은 이 서약을 지지하며 어린이의 놀이 권리를 함께 응원했습니다. 현장 참여자 전원에게는 춘천 레고랜드에서 열리는 레고 페스티벌 입장 시 사용할 수 있는 40% 할인권과 놀이 서약서가 제공됐습니다. 김영옥 레고랜드 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서울에서 진행한 이번 ‘플레이 팝’은 놀이의 가치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기 위한 시도였다”며 “앞으로도 레고랜드는 ‘놀이를 통한 학습’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방문객에게 특별한 순간을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레고 페스티벌은 게임, 뮤직, 크리에이티브, 댄스, 칠아웃 등 5개 테마존으로 구성돼 있는데, 12만9913개의 브릭으로 만든 대형 ‘레고 하트 포토존’도 마련됐습니다. 체험형 미션을 통해 모든 존을 즐긴 방문객은 ‘놀이 서약’을 남기며 축제의 의미를 마무리하게 됩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