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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오츠카, 3년 만에 ‘V리그 올스타전’ 공식음료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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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anuary 24, 2022, 14:01:27

배구 간판스타 4인 사인 담긴 굿즈 이벤트 진행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동아오츠카(대표 조익성) 포카리스웨트는 지난 23일 광주 페퍼스타디움에서 열린 ‘2021-2022 V리그 올스타전’ 공식음료로 활동했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이번 V리그 올스타전은 3년 만에 개최됐습니다. 

 

이날 동아오츠카는 ‘V리그 Best Shot’ 시상을 진행했습니다. 2021-2022 정규리그 상반기 경기 동안 최고의 경기 사진을 남긴 올스타전 진출 선수에게 수여하는 V리그 베스트 샷 수상자는 팬들의 투표를 통해 결정됐습니다.

 

투표 결과 남자부 임동혁(대한항공), 여자부 이현(페퍼저축은행) 선수가 V리그 베스트 샷을 수상했습니다. 두 선수의 베스트 샷이 담긴 사진 액자는 각 선수의 모교에 전달될 예정입니다.

 

이어 KOVO(한국배구연맹) 공식음료인 포카리스웨트는 굿즈 이벤트, 댄스타임 전광판 이벤트 등을 준비했습니다. 굿즈 이벤트는 다음달 말까지 포카리스웨트 어플 스웨트마켓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V리그 올스타전 출전 선수 친필 사인 포카리스웨트 보틀을 증정합니다.

 

포카리스웨트 보틀에는 남자 배구 스타 신영석(한국전력), 문성민(현대캐피탈)과 도쿄올림픽 4강의 주역 김희진(IBK기업은행), 박정아(한국도로공사) 선수 4인의 친필 사인이 담겼습니다.

 

김상재 동아오츠카 스포츠 마케팅 담당자는 “3년 만에 V리그 올스타전이 개최돼 포카리스웨트가 다시 땀 흘리는 스포츠 현장에 함께하게 돼 기쁜 마음”이라며 “뜨거웠던 열기에 힘입어 포카리스웨트는 올해 보다 더 적극적으로 현장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는 KBO(한국야구위원회), KBL(한국농구연맹), KOVO, WKBL(한국여자농구연맹) 등 프로스포츠 공식음료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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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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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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