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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닷컴, ‘젝시오’ 골프클럽 라방 진행…여성 골퍼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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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January 12, 2022, 06:01:00

13일 오후 8시 쓱라이브서 신상품 판매
총 24종 마련..적립금·보스턴백 등 혜택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SSG닷컴이 신세계백화점과 연계해 골프클럽 물량 확보와 ‘골린이(골프+어린이)’ 수요 잡기에 나섭니다.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몰 SSG닷컴(대표 강희석)은 오는 13일 오후 8시부터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에서 ‘젝시오’ 골프클럽 신상품 판매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젝시오는 여성 골프클럽을 주력 상품으로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SSG닷컴은 올해 출시한 젝시오 신상품을 라방으로 선보이며 MZ세대(밀레니엄+Z세대·1980년~2000년대생) 여성 골퍼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입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젝시오 골프클럽 주력상품 9종을 포함해 총 24종 상품을 선보입니다. 여성 골프클럽 대표 상품으로 ‘젝시오 레이디스 드라이버’와 ‘젝시오 레이디스 우드’·‘젝시오 레이디스 하이브리드’·‘젝시오 레이디스 아이언(7I·CB)’을 준비했습니다.

 

남성 골프클럽 대표 상품은 ‘젝시오 12 드라이버’·‘젝시오 12 우드’·‘젝시오 12 하이브리드’·‘젝시오 12 아이언(8I·CB)’·‘젝시오 12 아이언(8I·ST)’을 판매합니다. 이외에도 ‘젝시오 X’ 시리즈·‘리바운드 드라이브 볼’·‘클리브랜드 ZIPCORE 웨지’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추가 혜택으로는 방송 중 구매 고객 전원에게 구매 금액의 7% SSG머니 적립금과 ‘비디비치 골프패치X젝시오 볼 기프트세트’를 제공합니다. 젝시오 상품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신세계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또 드라이버 선착순 구매자 10명에게는 보스턴백을, 아이언세트 선착순 구매자 5명에게는 캐디백을 사은품으로 줍니다. 추가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던롭 의류상품권’을, 방송 중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박인비 사인모자’를 제공합니다.

 

김현수 SSG닷컴 라이프스타일2담당은 “지난해 국내에 골프 열풍이 불며 골프용품 수요가 급증했고 여전히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고객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며 “쓱닷컴과 신세계백화점이 함께 준비한 혜택을 라이브방송으로 즐겨줬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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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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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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