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Company/Biz 기업/비즈

LG 유플러스, 지역 소상공인들 위한 ‘돈쭐 캠패인’ 진행

URL복사

Wednesday, December 22, 2021, 17:12:09

선행 사연 받아 통신비·가전제품 지급
23일부터는 제 2차 ‘돈쭐 캠페인’ 시작

 

인더뉴스 이수민 기자ㅣLG 유플러스[032640]가 선행을 베푸는 소상공인을 위해 통신서비스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돈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돈쭐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큰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선행을 이어가는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돈쭐이란 돈과 혼쭐이 합쳐진 신조어로, 선행을 베푼 가게의 물건을 팔아주자는 의미로 사용됩니다.

 

이번 캠페인 역시 선행을 베풀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제공, 지속적인 선행을 지원하겠다는 취지로 기획됐습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10월 1차 캠페인을 진행한 결과,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하고, 단발성 행사가 아닌 장기적인 캠페인으로 확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실제로 지난 1차 캠페인에서는 ▲독거노인에 피자 나눔 ▲결식아동 위해 매주 돈까스 무료 나눔 ▲아동복지 센터에 간식 나눔 ▲장애인 고용 및 결식아동에 빵 정기 기부 등 선행을 펼친 9명의 소상공인이 최종 선정됐습니다.

 

황현식 LG유플러스 사장은 선행을 베푼 소상공인을 직접 방문해 선물을 전달하고 선행을 응원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23일부터 2차 돈쭐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고객 누구나 본인이 경험했거나 목격한 소상공인의 선행 사연을 적어 LG유플러스 공식 SNS나 웹사이트, 블로그 등 채널에 업로드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LG유플러스는 소상공인의 선행 사연을 접수 받은 후, 실제로 선행을 베풀었는지와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선행인지 등을 종합적으로 검증해 최종 대상자를 선정할 계획입니다.

 

선정된 소상공인에게는 결제안심인터넷과 인터넷전화(고급형플러스), 지능형CCTV(매장안심형) 등 매장 관련 통신 상품과 통신비를 3년간 무료로 제공합니다.

 

무선청소기나 공기청정기 등 매장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LG전자의 가전제품과 매장 필수품으로 구성된 선물 패키지도 증정합니다.

 

선행 매장을 소개하기 위한 마케팅도 지원합니다. LG유플러스는 케이블TV 사업자인 LG헬로비전과 함께 소상공인의 매장을 소개하는 지역광고를 제작하고 방송으로 송출합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내년에도 소상공인 대상 ‘돈쭐 캠페인’을 정기적으로 진행할 방침이다"며 "소상공인의 선행을 응원함으로써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 news.

배너

이수민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