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munication 통신

‘수험생 버킷리스트 취향 저격’…이동통신 3사, 수험생 프로모션

URL복사

Wednesday, November 17, 2021, 13:11:39

SKT, 수험생 추첨으로 맥북·갤럭시북 등 제공
KT, 화장품·커피·웹툰 등 실생활 쿠폰
LGU+, 디즈니·픽사 연계한 기프트박스 증정

인더뉴스 이수민 기자ㅣ수능을 하루 앞두고 통신사들이 수험생 전용 프로모션 상품을 앞다퉈 출시했습니다. 수능 시즌은 시험이 끝난 수험생들의 휴대폰 교체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로, 매년 이동통신시장의 대목으로 꼽힙니다.

 

SK텔레콤·KT·LG유플러스등 통신3사는 다양한 경품 제공과 이벤트를 진행하는 수능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17일 밝혔습니다.

 

 

KT[030200]는 ‘Y 수능 페스타’ 프로모션을 18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합니다.

 

수능을 마친 수험생(2000년생 ~ 2004년생) 3명이 모여 Y박스 앱 안에 있는 ‘Y프렌즈’ 기능으로 방(프렌즈 혜택 박스)을 완성하면 전원에게 ▲에뛰드 ▲브랜디 ▲하이버 ▲AWA전시회(그라운드시소) ▲할리스커피 ▲지니뮤직 등 브랜드 쿠폰을 주는 프로모션입니다. 선착순 총 6063명에게 혜택이 제공됩니다.

 

쿠폰은 수능 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혜택들로 구성했습니다. KT의 10기가바이트(GB) 데이터 이용권을 비롯해 아모레퍼시픽 에뛰드 온라인몰 전품목 1+1쿠폰, 패션쇼핑앱 브랜디, 하이버의 쇼핑 할인쿠폰, 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 1잔 쿠폰이 제공됩니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상무는 “최선을 다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KT는 MZ세대에 특화된 맞춤형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K텔레콤[017670]은 수능 당일인 11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수고0페(수고영페, 수능 끝나고 0 페스티벌)’를 진행합니다. SKT에서 신규가입, 기기변경으로 휴대폰을 구매하는 수험생 2021명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휴대폰 구매 후 ‘0한동’ 앱에 접속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맥북프로(1명) ▲갤럭시북프로(1명) ▲아이패드프로(2명) ▲갤럭시탭(2명) ▲애플TV 4K(23명) ▲에어팟 3세대(10명) ▲갤럭시워치4(10명) ▲갤럭시버즈프로(22명)등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험생을 대상으로 SKT의 구독 패키지 상품인 ‘우주패스’를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연말까지 진행됩니다. ‘0한동’ 앱에서 수험생 인증을 통해 ‘예비0캠퍼스’에 가입하면 3개월 간 ‘우주패스 all(월 9900원)’ 매월 4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선물과 혜택을 준비했다”며 “SKT의 ‘수고0페’가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버킷리스트를 실현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LG유플러스[032640]도 18일부터 30일까지 수험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U+매장에서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선착순 6000명에게 문화상품권 3만원권과 추첨을 통해 기프티 박스도(200명) 제공합니다.

 

기프트 박스는 디즈니프러스 독점 제휴를 기념해 미키마우스 빈티지보틀, 에코백, 디즈니 프린세스 엽서세트로 구성된 '디즈니 패키지'와 토이스토리 리유저블컵, 에코백, 핀버튼, 스마트톡으로 구성된 '픽사 패키지' 중 1종이 랜덤 증정됩니다.

 

프로모션 기간 내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스마트폰을 구매하면 ‘U+멤버스’ 앱을 통해 멤버십 VIP 등급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구독콕’(밀리의서재 구독권, 던킨 커피도넛 세트, GS25·쿠팡이츠·파리바게뜨 할인 중 택1)을 등급에 관계 없이 제공하고, 랄라블라·GS슈퍼마켓 6000원 할인쿠폰도 증정합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프로모션은 수험표 등 수험생 증명 없이 2001년 1월1일~2004년 2월29일생 고객은 누구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수민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