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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2021 추석 빅세일 대축제 오픈...최대 50%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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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August 25, 2021, 14:08:51

추석선물관·추석준비관·브랜드관 등 명절 관련 상품 한 곳에 모아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쿠팡은 추석을 맞아 다음달 21일까지 ‘2021 추석 빅세일 대축제’를 진행합니다.

 

이번 특별 기획전은 전·튀김 등 명절 음식부터 부모님 선물로 인기있는 건강가전까지 추석과 관련된 상품들을 한 곳에 모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입니다.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사전예약 ▲단 하루 특가 ▲추석 선물관 ▲추석 준비관 ▲브랜드관 등 프로모션 페이지를 각각 구성해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고객들은 해당 기간동안 쿠팡 사전예약 서비스를 통해 명절 선물세트로 인기있는 상품들을 간편하게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축산·과일·수산물·한과·헤어/바디 선물세트 등 120여개 인기 명절 선물세트를 사전예약 서비스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서비스는 제품별로 9월 12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특히 로켓프레시 사전예약 상품은 카드사별로 최대 15%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여기에 매일 특별한 할인가로 인기 상품을 소개하는 ‘단 하루 특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화장품부터 건강가전까지 인기 선물용품을 한 곳에 모은 ‘추석 선물관’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2만원 미만 ▲2만원 이상 5만원 미만 ▲5만원 이상 10만원 미만 ▲10만원 이상 등 가격대 별로 선물을 구분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원하는 추석 선물을 고를 수 있습니다.

 

추석 한복, 제수용품, 예초기 등 명절준비 용품을 비롯해 황금 연휴를 즐기기 위한 준비물까지 추석준비와 관련된 상품들을 할인가로 판매합니다. 또 CJ제일제당, 동원, 설화수, 정관장, 아모레 등 인기 브랜드의 대표상품들을 한 곳에 모은 브랜드관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코로나 19로 고향을 찾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쿠팡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쿠팡 로켓 선물하기’ 서비스도 준비했습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코로나19가 지속되면서 추석에도 고향을 찾지 못하는 고객들의 불편을 덜기 위해 추석 상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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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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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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